경기,인천

코로나피해서~제부도 겨울바다

맛집여행 2020. 3. 14. 20:20
728x90
300x250

겨울바다 제부도

요즘 코로나 난리죠?ㅠㅠ

집에만 있기가 넘나 답답해서

마스크를 장착하고 가까운 바닷가로 떠났습니다 ㅎㅎ

예전엔 없었던거 같은 데 제부도 입구에 생긴게 있더라구요~

너무 오랜만에 간건지...

야속하게도 날씨가 안좋네요 ㅜ

△요기가 제부도 입구입니다.

날씨가 좋았더라면 더 예뻣을거 같은데...

저기 차 지나다니는 곳이 입출구고요.

물이 들어와서

꼭 제부도는 물때 시간 확인해보고 가셔야해요!!!

물들어왔을땐 당연히 이동이 제한되니 조심!

△제부도 길안내

제부도는 아주 작은 섬이라 둘레길을 차로 완주하는데

15분정도면 충분해요.

저기 이모티콘 있는쪽이 사람이 젤 많아요~~

여기서 들어가실때 왼쪽으로 먼저가세요ㅎㅎ

오른쪽 아래는 크게 볼게 없어요~~

△제부도주차장

제부도주차장이 여기말고도 몇개 있고

공간도 많이 넓어요 ㅎ

공용주차장이 아니더라도 주차는 걱정안하셔도

되겠습니다. 군데군데 하실때가 많아요

△웰컴투 제부도

날씨가 좀 안 좋아도 가슴이 확 트이네요 ㅎㅎ

지나가는 길의 왼쪽은 모두 바다이고 오른쪽은 다 밥집입니다.

물이 안들어올때라 사진이 예쁘진않네요 ㅜ

△여기가 메인.

촛대바위?도 보이고 경치도 아주 좋네요~~

바람이 어마어마하게 붑니다 ㅜㅋㅋㅋ

△먹이감을 기다리는 갈매기들..ㅋㅋ

△바위들이 정말 멋잇네요!!

△갈매기가 어마어마하죠?

멀리서봤을때 되게 멋있었는데

가까이서보니까 좀 무섭네요...ㅋㅋㅋㅋㅋ

제 키높이로 날아다니더라구요 ㅎㅎ

△메인만 자알 보고 집으로...ㅋㅋㅋㅋ

밥은 집에 가서 먹기로 하고

바람만 자알 쐬고 나갑니다 ㅎㅎ

바다구경했더니 숨통이 트이네요~~

코로나땜에 사람들이 도시보다 바다로

나들이 많이 나오나봅니다.

다들 마스크 착용하고 거리를 좀 두고 움직이는 모습이 보여요~~^^

△글램핑장

나오는길에 보이는 글램핑장

여기가 요즘 인기가 많다구 하더라구요~

지나가면서 눈으로만 보는데도 뭔가 되게 있어보였어요

다음에 꼭 한번 여기 놀러와바야겟네요!!!ㅋㅋㅋ

🤗

바닷가 쪽엔 텐트치구 즐기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추가)

요즘 다들 답답하셔거 바다로 가시는 분들이 많아요.

낮보다 오전에 가는걸 추천해요.

오전엔 사람별로 없다는....

주말에갓다오신분이 그러시네요 ㅎㅎ

오후에 사람이 좀 많답니다.

728x90

'경기,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오산-청년다방  (0) 2020.03.14
경기오산-콩나물국밥 "콩심"  (0) 2020.03.14
경기오산-통족  (0) 2020.03.14
경기오산-황제  (0) 2020.03.14
경기오산-장모님감자탕  (0) 2020.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