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분식배달 맛집 꾼들의꼬마김밥

맛집여행 2021. 8. 20. 23:49
728x90
300x250

 

꾼들의꼬마김밥

 

오산에 꾼들의 꼬마김밥이라고 체인점이더라구요?

오산 내 2개가 있습니다. ㅎㅎ

쫄면,떡볶이,김밥,도시락 등 다양하게 시켜먹을 수 있고

평이 좋아서 시켜봤습니다!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막 시켰습니다. ㅋㅋㅋ

꼬마깁밥도 2개 시킴

나름 맛잇음

얅은데 속은 꽉찼음

 

쫄면

이거 왠만한 쫄면집보다 맛잇음

인정인정!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ㅋㅋ

도시락은 비쥬얼은 그래 보이지만,

맛잇게 잘먹었어요 ㅋㅋㅋ

많이 짜지 않고 좋았음!

요즘 집에서 먹으면 사진을 대충 찍어서

죄송...

이건 딸랑구꺼

면도 간이 잘 베어 있고

보기엔 고추가루 땜에 매워보이지만,

하나도 안매워서 애기도 잘먹었어요~

쌀떡볶이

약간 케찹이 들어간듯한 맛

매운맛보다는 달달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