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정보공유

업비트 가상화폐 거래소 첫 신고

맛집여행 2021. 8. 20. 23:53
728x90
300x250

오늘은 업비트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중에 처음으로 금융위에 사업자 신고서를 제출 했습니다.

3시 경에 신고를 했다고 뉴스에 떴다가

다시 그런사실 없다고 밝혔다가

다시 인정했네요.

무슨 일인지...

무튼 결론은 심사를 신청했다는 겁니다.

첫 신고했다!

뉴스가 뜨고

금일기준 -8%정도 유지하던 마로 시세가

제가 정확히는 못봤지만 금일 기준 20퍼이상 올랐던거 같습니다.

다시 오보다!

뉴스가 뜨고

금일기준 0% 가까이 근접하다가

다시 진짜다!

하고 조금올랐네요 .ㅎㅎㅎ

업비트는 참

스토리 매매 하기 쉽습니다.

저도 마로는 몇일전부터 계속 가지고 있었습니다(약간의 기대감으로?)

제가 볼땐 차트도 차트지만 스토리 매매가 확률이 더 높은거 같습니다.

엑시 오른다? NFT계열 줍줍...

예를 들어서 뭐 이런게 있겠죠?

결론으로 돌아가서,

무튼 특금법 말이 많습니다.

투자자보호차원이 맞는지...세금인지...

에휴

일단 업비트가 신고를 했다는 거 자체가

조건에는 다 만족을 했기 때문에 신고서를 제출했다고 생각이 됩니다.

승인되는데는 별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문제는 9월25일 후에 국내 가상화폐 동향이 어떻게 될지 관건입니다.

국내 거래소 중 많은 곳이 문을 닫게 될지도 모를 일 이구요.

업비트,빗썸,코인원,코빗 을 4대거래소라고 하는데...

은행심사는 받았기 때문이죠.

무튼 잘 해결되길 바랄 뿐입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