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 금능해수욕장 숙소 지금여기에

맛집여행 2022. 7. 10. 19:19
728x90
300x250

 제주도 4박5일 다니면 2박은 지금여기에 라는 펜션에서 묵었는데요.

여기가 가성비 최고이지 않을 까 싶습니다.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길79에 위치합니다.

금능해수욕장까지 엎어지면 바로앞임..ㅋㅋㅋㅋㅋ

초가까워서 좋아요~!

사진으로 먼저 설명드림

바로앞이죠? ㅎㅎ

 

어디서 찍은 뷰일까요?

펜션 저희방에서 찍은 뷰입니다.

뷰 장난아니죠?ㅎㅎㅎ

큰 통창에 아주 시원시원했습니다.

캬~날씨도 너무 좋았음~!!

여긴 옆면 뷰 ㅋㅋㅋ

옆면도 오션뷰

지금여기에 에서 저는 이 방이

개인적으로 뷰가 젤 좋아서 맘에 들더라구요 ^^

 

 

밤에 나갔다 들어오는길에~ㅎㅎ

펜션이 크진않습니다.

아직 많이 유명해지지 않아서 더 좋을듯~!

 

 

펜션 바로앞 ㅋㅋㅋㅋ

뷰 맛집입니다.ㅎㅎ

여기가 좋은게 수건이나 필요한 것들은

바로바로 가져올 수 있고

수건 향이 아주 좋아요~

침대나 주변에 먼지를 볼수도 없음

아주 쾌적했어요~!!

 
 

석양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ㅎㅎㅎ

여긴 지금여기에 2층에 위치한

커피숍 뷰 ㅎㅎㅎ

여기 옆윗집이 제가 묵은 방입니다

시원하게 뚫리는 오션뷰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