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짠테크,정보공유

어버이날 인사말 총 정리

맛집여행 2023. 4. 3. 22:55
728x90
300x250
어버이날 인사말 

- 너무나 사랑하는 엄마, 아빠! 지금껏 아빠, 엄마는 저에게 커다란 나무였어요. 크나큰 사랑 항상 감사해요.
-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지금의 제가 있기까지 부모님께서 저에게 필요한 모든 사랑을 주셨습니다. 부모님의 사랑에 감사드려요!
- 부모님은 저의 가장 큰 선물입니다. 어버이날을 축하드리고, 항상 건강하세요
- 아빠 (엄마)의 미소가 있어서 저의 세상이 밝아졌어요. 제가 세상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주신 아빠 (엄마)! 감 사합니다!
- 아빠 (엄마)는 항상 저를 위해 제 곁에 계셔 주셨어요. 부모님의 사랑에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해요!

 

-인생이 완벽하지는 않지만, 제 인생에 부모님이 계셔서 희망을 잃지 않았어요. 부모님의 사랑을 진심으로 감사드리 며, 사랑합니다!

-아빠 (엄마)께서 저에게 주신 사랑은 그 어떤 사랑과도 비교할 수가 없어요. 아빠 (엄마)의 사랑에 제 마음이 따뜻해 집니다. 아빠, 엄마, 사랑해요!


-아빠 (엄마)는 제 마음속의 특별한 자리에 계시는 분이에요. 어버이날을 축하드리고, 항상 사랑해요!

-할아버지 할머니, 항상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사셔서 저랑 함께 놀아요!

저도 할머니, 할아버지 사랑받아서 무럭무럭 자랄게요!
-사랑하는 할머니께, 할머니 저 00이에요. 항상 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세요.
-할아버지! 항상 저희 곁에서 저희들이랑 행복하게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세요. 항상 변함없는 손주가 될게요. 사랑합니다.
- 할머니 할아버지, 어릴 때부터 칭찬과 격려, 맛있는 음식으로 저희를 보듬어 주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제가 올바르게 잘 성장해나 가고 있어요. 사랑해요!

-사랑하는 엄마, 아빠! 제가 바르게 클 수 있도록 보듬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제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건, 부모님의 깊은 사랑덕분입니다. 세상 무엇보다 아름다운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저를 향한 두 분의 사랑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습니다. 든든한 아들(딸)이 될게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평소에는 쑥스러워서 잘 표현 못했지만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이제는 제가 지켜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게요.
- 엄마 아빠! 벌써 꽃이 만발하는 5월이에요. 날씨도 따뜻하고 꽃들이 활짝 폈네요. 언제나 한결 같으시고 저를 위해, 우리 가족을 위 하는 부모님이 있어서 든든하고, 존경스럽습니다. 사랑합니다!
-낳아주시고,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넓고 깊은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