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고기맛집- 동타안

맛집여행 2020. 5. 26. 22:01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비가 오더니 오후엔 날씨가 선선하고 좋네요!

 

비오는날엔 뭔가요?

소주에 삼겹살이죠 ?ㅎㅎㅎ

동탄에 위치한 '동타안'고깃집을 갔다왔어요!

 

 

 

지역화폐도 가능하구요~매장이 생긴지 얼마 안되서

정말 고깃집이 맞나 싶을 정도로 깔끔했어요!

 

오픈시간은 오후4시~마감은 1시!!

 

 

매장이 전반적으로 엄청 깔끔하고 ...!

레스토랑 음식 팔아도 될 정도의 분위기.

야외에서도 드실수도 있어요!

고깃집에서 잘 볼 수 없는 술들이?

잭콕,깔루아밀크 등이 팔아요! ㅋㅋㅋ

예전에 깔루아밀크는 집에 두고 자주 먹었었는뎅 ㅎ

 

메뉴판보면 보이시겠지만,

우대갈비는 처음 들어봤어요!

우대갈비 2인분 + 삼겹살 2인분+김치찌개 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셀프바에요.

셀프바 너무 깔끔하죠?

아일랜드식탁처럼 고런 분위기입니당 ㅋㅋ

 

기본 셋팅이에요.

무생채,콩나물,고기찌개?,깻잎,짱아찌,양파

 

 

아이의 그릇과 어른용 그릇 ㅋㅋㅋ

갠적으로 어른용 그릇 너무 잘 만드시는듯! 활용도가 매우 높아요.

 

왼쪽은 찌개,오른쪽은 계란찜인데,

이게 기본 셋팅에 나와요~

찌개는 밥말아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고,

계란찜은 참기름이 살짝 뿌려져 있어서 훨씬 담백했네요!

요것이 바로 오늘 메인인 우대갈비구나!

 

비쥬얼 보이시나요~?

태어나서 첨봅니다 우대갈비.ㄷㄷㄷ

비쥬얼부터 침이 나오더라구요

 

 

깻잎과 한입

파인애플,와시비와 한입

버섯과 한입

진~~짜 너무 맛있네요!

소고긴데, 크게 느끼한 맛이 없어요.

이거 담에 꼭 다시 먹으러 올겁니다 !!

배가 조금 불렀지만, 아직 부족하다!

삼겹살 2인분을 추가했어요!

삼겹살엔 뭐다?김치찌개죠?

삼겹살은 어느정도 훈제되어서 주시더라구요!

이 삼겹도 다른고깃집과 좀 다릅니다.

좀 더 부드럽고 고운빛깔~ ㅋㅋㅋ

고기육질도 살아 있는 느낌이에요.

 

쌈무와 양파와 함께 한입

깻잎,짱아찌,버섯 조합으로 한입

삼겹살이 입에서 녹네요....

삼겹살엔 김치찌개!! ㅋㅋㅋ

김치찌개 이거 밖에 나가서 김치찌개집으로 파셔도 될듯!

왠만하면 고깃집에서 공기밥 잘 안먹는데..

이거땜에 한그릇 뚝딱햇네요!

들어있는 것도 알차고 맛도 최곱니다!

마지막에 디저트도 주세요.

우유푸딩입니다.

고기 먹은 후 우유푸딩 한입 먹으니 입안이 훨씬 깔끔해졌어요!

동탄회식이나 색다른 고기를 만끽해보고 싶으신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728x90

'경기,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산 궐동흑마늘 해신탕!  (2) 2020.06.08
오산-맑음터공원  (4) 2020.06.01
오산장어맛집 - 하늘풍천민물장어  (2) 2020.05.26
오산-오뎅바 정겨운집  (2) 2020.05.26
오산-처갓집양념치킨  (2) 2020.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