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처갓집양념치킨

맛집여행 2020. 5. 24. 21:24
728x90
300x250

 

딸내미가 초저녁부터 징징대더니

졸렷나봅니다 ㅋㅋㅋㅋ

일찍 잠들어서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오산처갓집양념치킨

친구놈집에서 홈브루로 만든

맥주를 좀 받아왔습니당 ㅋㅋㅋㅋㅋ

페일에일이고

아메리칸스타일의 맥주와 함께 치킨을..

캬~!!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네요 ㅎㅎ

처갓집양념치킨의

후라이드치킨+슈프림양념치킨

전 갠적으로 양념이 가득한

치킨을 별로 좋아하지않아요...ㅋㅋㅋㅋㅋ

와이프가 다먹엇어요 ㅋㅋㅋㅋ

전 1도 안먹음..

맛은 양념치킨에 달달한 마요네즈를 뿌린 느낌이라고

합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할거라네요..

🤗

처갓집 후라이드치킨

전 후라이드치킨을...ㅋㅋ

딱 맛별로 반반 나눠먹엇네용

후라이드치킨 여기 맛잇어요!!

전혀 안느끼하고 기름지지않고

깔끔한 맛!!!ㅋㅋㅋ

맥주랑 너무 잘 어울려요^^

치킨 맛잇겟쥬?ㅎㅎㅎ

맥주랑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좋아요 ㅎㅎ

가끔 밤에 요렇게 먹는맛도!!

자주는 안되요..배나옵니당..

처갓집 양념치킨 메뉴판

메뉴판은 요렇구용

1000원쿠폰까지 주네요 getg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