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카페- 커피팩토리508

맛집여행 2020. 5. 22. 22:17
728x90
300x250

 

 

동탄에 신리천이라고 아시나요~?

대부분 동탄역이나, 동탄 호수공원으로 많이들 찾아 다니시는데요,

신리천 주위에 커피팩토리508에 가봤어요~

신리천도 아주 예쁘고 산책하기 좋아요!

한번 놀러가보세요~

커피팩토리508은 바리스타학원으로 유명해요.

원두도 납품하고 판매하고 교육에 창업까지!!

카페 중에서도 커피 맛으로 으뜸일 거 같습니다!

 

신리천 카페거리 근처에는 차가 좀 많은 편인데,

초보분들은 조심하시구요 ㅎㅎ;;

이 카페에는 반전이 있었습니다.

입구는 뭔가 진짜 카페공장같은 느낌이 가득한데...

기다려보세요 ㅎㅎ

 

 

신리천카페 커피팩토리508

들어가보자구요~

 

 

 

일단 커피 종류부터 장난아니죠??

바리스타교육까지 하는 카페답습니다 !

케냐.에티오피아.콜롬비아.브라질.과테말라.코스타리카...

종류만 해도 엄청나네요 ㅋㅋㅋ

 

 

요렇게 젤라또도 팔고 있으니

젤라또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구용!

 

 

 

 

내부에 되게 아기자기하게

커피관련 용품?들이 엄청 많이 있어요!

커피를 좋아하긴 해도 이런건 잘 몰라서...ㅈㅅ;;

 

 

 

 

로스팅 기계도 보이고,

오늘 갓 만든 원두도 많았어요!

 

 

 

 

동탄 바리스타 교육,동탄바리스타 학원

사장님께서 이탈리아 로스팅 챔피언 이시랍니다..ㄷㄷㄷㄷ

대단한 분이신가봐요~!!!

또 임산부를 위해서 디카페인 커피도 판매하는 거 같아요!

예전에 바리스타자격증 몇번 알아 봤었는데요,,

알아보다 포기했지만, 진작 여기서 알아볼걸그랬네요 ㅋㅋㅋ

동탄커피팩토리508은 바리스타 자격증반을 따로 운영하고 있어서

관심 있으신분들은 꼭 연락해보세요 ㅎㅎ

바리스타 자격증은 한국이 제일 가격이 저렴한거 같더라구요.

1:1레슨도 하니 카페창업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ㅎㅎ

동탄원두판매

동탄 커피팩토리508은 원두도 이렇게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

꽤 다양하죠?

오늘 로스팅하신 브라질원두향을 맡는데,,

향이 넘 좋더라구요!

커피를 잘 모르는 저도 흠뻑 빠졌습니다 ㅋㅋㅋ

 

 

 

신리천 동탄 커피팩토리508내부에요~

딱 요즘 스타일의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ㅎㅎ

공기살균기라는 거도 있군요!

공기청정기만 알고 살았는데..ㅋㅋㅋ

코로나로 많이 신경쓰시는 듯 해보였어요!

동탄 커피팩토리508의 반전이 여기입니다.!

 

 

입구엔 차가 많아서 진짜 카페 공장 느낌,학원느낌이었는데,

까페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공원이 펼쳐집니다!!

정말 들어가는 입구와 그 안은 확 다르니 꼭 가보세요!

애기 있으신분들은 더 좋으실거 같아요 ㅎㅎㅎ

저기 앞에 보이는 공원에 여름되면 물놀이장으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저희 애기도 텐트에 들어가서 아주 잘 놀았어요!ㅋㅋ

사장님이 애들오면 풍선도 만들어주더라구요~

커피하나와 애기와 같이 먹을만한 딸기 쉐이크를 주문했어요!

커피향이 넘나 좋은 것!

딸기쉐이크는 잘모르겠지만,

요구르트가 들어가는 거 같아요~

애기가 너무 잘먹네요 ㅋㅋ

아까 향이 엄청 좋았던

브라질 원두를 get get!!!

저희집엔 핸드드립이나 기계가 없어서

선물용으로 ~!!!

신리천카페 커피팩토리508은 바리스타,원두, 등 커피 전문점이니,

관심있으신 분들 꼭 가보시고~

진한 커피향을 느끼고 경치를 만끽하고 싶으신분들도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