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막국수.동탄맛집-봉평진메밀막국수 본점(feat.개운.몸에 좋은 맛)

맛집여행 2020. 5. 16. 20:00
728x90
300x250

비가 그치고

날씨가 약간 쌀쌀해졌네요.

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친구랑 아가와 함께 막국수집을 찾았어요!

봉평메밀진막국수가게는

동탄에서 12년동안 한자리에서

영업중이라고 합니다.

동탄에서12년이면 거의 뭐 태초부터 운영한

가게라고 생각하면 될둣하네요 ㅋㅋㅋ

동탄 막국수

가게 초입입니다

주차는 앞에 10대정도 할 수있게

있는 거같아요.

바로 앞에 주차하시면 되요.

 

동탄 막국수 봉편진메밀막국수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입니다.

메뉴판이에요.

막국수가 9000원이에요.

저흰 막국수.비빔막국수.만두를 시켯어요 ㅎㅎ

 

매장내부에요.

통창으로 된 단체모임 공간이 따로 있어서

단체예약도

유용할거같아요^^

가게는 전체적으로 널찍했어요

식초.겨자.설탕

무.만두양념

요거랑 막국수랑 같이 먹으면

바로 예술?ㅎㅎ

요건 비빔막국수 시켰을때

먹다가 물막국수로 먹고플때

넣는 육수에요.

육수가 좀 진한편이니

적당히 넣으시면 되요^^

오산 메밀막국수

여기 주소는 사실 오산인데

동탄이 더 가까우니 참고하시공 ㅎㅎ

메뉴가 드디어 나왔어요!!!

🐷

요건 비빔막국수

비쥬얼좋쥬?ㅎㅎ

비빔막국수는 양념이 진한편이에요.

양념이 약간 씹히는 느낌의

식감있는 양념으루 구성되어 있어요!

양념장은 과일과 각종야채로 만든거라

진하지만 좀 더 건강한 느낌?

😗

요건 물막국수 입니다.

개운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간이 세지않아서 애들도 먹어도 될 정도에용

기호에맞게 식초와 겨자를

넣어주세요^^

아가도 잘먹더라구요 ㅎㅎㅎ

약간 슴슴한 맛이고

전 좋더라구요 ㅎㅎ맛잇엇어용

저 김치랑 먹으면 훨씬 잘어울림 ㅋㅋㅋ

 

 

만두도 큼직하니

속살이 가득 찼어요!

먹음직스럽쥬?ㅎㅎ

남김없이 다먹엇답니당!!

친구는 거뜬하기 싹싹

긁어먹엇네요 ㅋㅋㅋㅋㅋ

전 소량의 국물만 남기고 마무리했어요!

 

나오는길에 가평잣엿도 팔구 있네요 ㅎㅎ

오랜만에 막국수 먹었더니

속이 아주 개운하더라구용 ㅋㅋㅋ

가끔 막국수가 땡길때 방문할거같아요!!!

담에 보쌈도 먹어봐야겟네요 ㅎㅎ

동탄이나 오산주변 분들은 막국수가

생각나실때

한번들려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