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수원시청역맛집,수원KMI맛집 - 유치회관

맛집여행 2020. 5. 12. 22:11
728x90
300x250

 

오늘은 수원KMI에서 건강검진 받는 날이에요...

어제 저녁9시부터 아무것도 먹질 못했죠!

건강검진을 다 받고 나서 배가 고파서 주변 맛집을

찾아봤어요!

"수원KMI맛집" 서치서치~

유치회관이 가장 많이 나오더라구요~

건강검진을 같이 받은 동료,선배와 같이 갔어요 ㅎㅎ

수원KMI에서 한 5분거리에 있어요.수원시청역이랑도 꽤 가까워요!

아주 오래전부터 운영해오던 맛집이었어요!

원래 여기서 운영했었고, 지금은 창고로 쓰시는 듯?

다들 맞은편에서 먹더라구요?

 

수원KMI 맛집,수원시청역맛집

딱 건물 맞은편에 요렇게 또 있어요!ㅎㅎ

이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해장국 9000원!

 

여긴 매장 진입 전 대기실이에요.

대기실이 있는 걸 보니 맛집이 맞나보네요!

잘찾아왔나봅니다.

이렇게 아이스크림 자판기도 있고, 위에 번호도 뜹니다.

 

유치회관 내부

사람이 굉장히 많네요;;

최근 갔던 가게 중에 제일 많았던 거 같아요.

만석이었습니다.

가게보니 엄청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상도 많이 받으신거같고...ㅎㅎ

 

45년 전통이라고합니당

포장은 2인분부터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포장만 반찬추가는 유료라 합니다 ㅎ)

다른 해장국집과 좀 비쥬얼이 다르죠?

비쥬얼 아주 좋아요!

뜨끈뜨끈한 해장국이 나왔어요!

유치회관 해장국

살이 아주 불그스레하고

야들야들합니다.

되게 부드러웠어요!

유치회관 선지

여긴 특이하게 선지를 이렇게 따로 줘요

선지좋아하시는 분들은

더달라고 하시면 1접시까지는 무료로 드려요 ㅎㅎ

참고하시공!

 

 

네~

사진 발로 찍었습니다.

아직 위내시경한 약빨이 더 풀렸나요..ㅋㅋㅋ

수육이에요.

수육이 이게 27000원입니다...

비...싸죠?

일단 일반적인 수육과는 너무도 달랐고,

특이했고,

냄새는 전혀 없었고,

맛은 쫄깃쫄깃~

약간 족발의 육류성 콜라겐 씹는 느낌?

왜 27000원인지는 살짝 모르겟네요 ㅋㅋㅋ

제가 잘몰라서 그런건지...?

무튼 맛은 있었으니 SKIP하도록 하겠습니다.

요렇게 선지를 넣어서 먹습니다.

물론 선지는 1번 더 리필을 했더랫죠!ㅋㅋㅋ

 

수육도 장에 찍어서 한번 쏴악 먹어주고~

반 정도 먹고나서 이젠 다데기와 고추를 잔뜩 넣고 먹어줍니다 ㅎㅎㅎ

죄송합니다.

사진이 좀...뭐 하네요;;

다데기/고추 투입 전 후를 보여드리기 위함이니 참아주세요 ㅜ

국물이 많이 빨개졌죠? ㅎㅎㅎ

전에는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라면,

고추/다데기 이후엔 얼큰하구 진한 맛이 더 느껴지는 거 같습니다.

어제부터 못먹어서 배가 고파서 긍가..

너무 쏵 비었네요 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첨 먹어보는 해장국 맛?

너무 깔끔하고 개운하고 다데기추가하면 얼큰함까지!

되게 만족하고 왔습니다. (수육이 비싸긴 했지만;;ㅋㅋ)

해장국 좋아하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맛집 맞습니다.

선배 말로는 차표인줄?ㅋㅋㅋㅋ

계산서가 특이하죠?;;

수원시청역에 볼일 있으신분 혹은

수원KMI 건강검진 받으시는분들 한번 들려보세요~ㅎㅎㅎ

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