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물향기수목원횟집,회집- 뚱보회수산

맛집여행 2020. 5. 3. 21:29
728x90
300x250

 

오늘은 회가 땡겨서 회를 먹으러 갔더랫죠!

오늘 소개 드릴 곳은 뚱보회수산입니당

위치는 오산 물향기수목원 주변에 있어요!

물향기 수목원 한 바퀴 슥~도시고 회 한 사바리 어떠신가요 ?ㅎㅎㅎ

 

 

입구부터 신선한 해산물들이 반겨줍니다 ! ㅎㅎㅎ

날씨도 좋고 해서 더 신선해보이네요!

 

뚱보회수산 메뉴판

저희는 광어+우럭 세트를 시켰어요!

벌써 부터 군침이 돕니당 ㅋㅋㅋ

가게가 생긴지 얼마 안되거 같아요 ㅎㅎ

횟집치고 아주 깔끔한 느낌에

주방은 오픈되어 있어서

더 믿음이 갑니다 !

맨처음 요렇게 죽이 나옵니다. ㅎㅎㅎ

게살 죽인가요?

딸내미가 워낙 잘먹길래...

저희꺼까지

3개를 다먹네요..ㄷㄷㄷ

참 먹성 좋은 딸이라 너무 이쁘네요 ^^

광어+우럭 세트

전복,멍게, 아..저거 이름이 뭐였더라....

기억이 갑자기 안나네 ㅜ

전복은 쫄깃하고

멍게는 그 특유의 향이 있는 데..거의 없어서 좋았어요!

멍게 싫어하시는 분들도 잘 드실듯!

나머지 저건 쪽쪽 빨아먹으면

아주 맛있어요!ㅎㅎ

회는 된장,고추,참기름 섞어서 찍어 먹으면 맛잇죠? ㅎㅎ

뚱보네회수산

요렇게 조개탕도 나옵니다!ㅎㅎ

아주 개운한 맛이에요!

초무침 너무 맛있었어요!

다들 생각하는 그맛 맞아요 ㅋㅋ

새콤하고 매콤하고 싹싹 긁어 먹었습니당 ㅋㅋ

새우튀김과 단호박튀김

아주 바삭바삭함!

빠질수 없는 치즈콘!

다 아시죠 ?ㅎ

새우가 또 나옵니다!

저 호일에 씌워서

소금이랑 해서 소금구이 새우!

빨리 대하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ㅜ

작년에는 대하축제를 못갔거든요...

계란 찜 도 요렇게 맛있게 나옵니다.

생선도 간이 많이 안되고 맛있어서 딸내미가 다먹었네요 ㅋㅋㅋ

아주 부드럽습니다

맛깔 나보이죠?

전이 보통 횟집에서는 되게 얇게 해서 약간 차가운 느낌인데,

뚱보네회수산의 전은

뭔가 전집에서 파는 전처럼 두껍고 바삭합니다!

해물에 들어있진 않았지만 되게 맛있엇어요!

 

뚱보회수산 광어+우럭

뚱보네회수산은 물향기수목원 근처에 있고,

주차는 2대정도 가능한 거 같고 공영주차장에 하셔도 됩니다!

물향기수목원 가시는 분들 중

회가 땡기면 뚱보네회수산 한번 들려보시길 권합니다!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인상도 너무 좋으시더라구요!

아가랑 말동무도 잘 해주셨어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