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 육수지존 후기(feat.국물이 끝내줌)

맛집여행 2020. 4. 29. 22:2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산업단지에 있는 "육수지존"을 다녀왔어요!

 

이 동네는 동탄 거주하시는 분들도 잘 모르는 동네일 거 같아요~

이 근처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집이에요.

동탄 코오롱 회사 앞에 리치타워 건물에 위치하고있어요~

친구와 라멘이 먹고 싶어서 찾아가봤네요.

예전엔 다이고미라멘 집이었는 데 이름이 바꼈습니다.

주차는 타워내에 있을 거 같지만, 사진에 보시다시피 길거리에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어요 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건물에 있어요^^

 

동탄 육수지존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 까지에요.

백종원 선생님인 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간판부터 맛집의 스멜이 올라오더라구요!

 

동탄육수지존 내부

내부는 아담하고 뭔가 아늑한 느낌입니다!

전 노란 조명이 좋더라구요

눈이 안 아파서 좋습니다 ㅋㅋㅋ

요즘 코로나가 많이 잠잠해졌지만,

손세정제도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작은 가게임에도 아이가 있는 가족을 위한

아기의자까지 있었어요!

 

 

동탄 육수지존메뉴판

먹고싶은게 너무 많네요 ㅋㅋㅋ

저희는 라멘이 땡겨서 왔기 때문에

고고면이랑 신탄탄멘을 시켰어요!

​무한부킹가능...ㅋㅋㅋㅋ

여름특선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제가 찍은 메뉴판 보다....

네이버에 뜨는 메뉴판이 훨씬 더 깔끔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가지고 왔습니다.

이걸 보는게 더편하실듯!!

 

동탄육수지존 탄탄멘,고고면

음식이 나왔어요! ㅋㅋㅋㅋ

비쥬얼 좋쥬?

반찬이 다 맛있었어요!

마늘쫑?,김치,깍두기 라멘과 잘 어울렸어요.

 

고고면

특고고면이에요.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국밥이랑 같이 운영하셔서 그런지

국물이 진짜 진했어요!

고기도 아주 부드럽고

면은 라멘이랑 동일한 면을 쓰는 듯 했습니다.

육수 색이 아주 진하죠? ㅎㅎ

제가 탄탄멘을 먹고 있는 사이,,,,,,

친구가 고고면을 아주 박살을 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고면은 고기+ 고기+면 이에요~

설정아니구요,

실화에요.

엄청 맛있었나 봅니다 ㅋㅋㅋㅋ

전 국물이랑 고기 한점에 면조금 먹었어요... ㅋㅋㅋ

 

탄탄멘

특제 고기와 면의 조화

일본식 라면의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참, 맛은 1~5단계까지 주문할 수 있어요!

1단계가 신라면 맛정도의 맵기.

저는 3단계를 주문했습니다.

3단계도 먹기 좋은 만큼의 맵기 였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1단계로 드세요 ^^

콩나물도 아주 많이 들어있고,

불맛도 느껴졌어요~

술먹고 오면 해장하기 딱 좋겠는데요?ㅋㅋ

국물 색부터 매움이 느껴지죠?

 

고로케에요~

고로케맞나?;;;ㅎㅎㅎ

매운거 먹고 이거 먹으니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이빨로 씹지 않아도 녹여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네요!

양념장과 함께면 더 맛있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