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떡볶이맛집(feat.술과함께), 상개분식포차

맛집여행 2020. 4. 24. 15:47
728x90
300x250

상개분식포차 가게위치는 동탄에 있어요~

왠지 모르게 분식에 술이 땅기는 날 있죠?

대학교다닐 때 분식에 소주를 많이 먹었던 거 같네요 ㅋㅋㅋ

상개분식포차

가게 입구에요~

옛날 포장마차 느낌 물씬나죠? ㅎㅎ

이런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요렇게 다양한 세트 메뉴들이 있어요!

술안주로는 아주 저렴하죠?

이 가격으로 술을 먹을 수 있다면,,,,

술값이 더 나오겟죠? ㅋㅋ

상개분식포차 내부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밖에 파는 여느 포장마차처럼

서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이런 익숙한 공간~

대체적으로 분식집치고 되게 깔끔한 편이었어요.

포장마차 분위기 물씬!

국수,순대,떡볶이,라면,돈까스

안파는 게 없어요~

왠만한 메뉴는 다 있는 듯!ㅋㅋㅋ

가격이 모두 저렴한 거 같아요!

 

셀프바도 깔끔하게 있고,

분식집마다 있는 쿨피스도 팝니다 ㅋㅋㅋ

가게가 그렇게 크진 않고

아담하게 있어서 더 깨끗해보이네요.

밥이랑 반찬 모든 것들이 무한리필이었어요!

기본으로 요렇게 나옵니다 ㅎㅎㅎ

 

 

튀김도 바삭하게 잘 튀겨졌고,

떡볶이의 영롱한 비쥬얼 보세요 ㅋㅋㅋㅋㅋ

너무 맛잇어보이지 않나요?

밀떡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당.

떡볶이 못하는 집은 양념이랑 떡이랑 따로 노는데,

여긴 잘 흡수되었던 거 같아요.

그렇게 맵지 않고 적당했어요!

사진만큼 실제 맛도 있고, 너무 잘먹고 왔었네요!

이 날 첫번째로 간 집이 아니라,

이것저것 다 시켜먹어 보질 못해서 아쉽네요;;

다음엔 꼭 1차로 가리라....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