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화성맛집 미소화로

맛집여행 2020. 4. 21. 20:45
728x90
300x250

 

오늘은 날씨가 우중충한게

비가 조금씩 추적추적 내리네요~

따근한 국물이 생각나서

반월동 맛집 갈비탕먹으러 다녀왔어요!

 

반월동 미소화로

요렇게 앞에 주차할때는 꽤나 있습니다.

깔끔한 간판과 입구!

주차공간이 여유가 있어서 좋구

무엇보다도 바로앞에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네요.

코로나이벤트1

코로나 극복이벤트로 평일저녁만 소주가 무료네요!!

가까우면...술도 한잔...하고 싶네요 ㅋㅋ 비도 오는데..ㅜㅜ

경기지역 화폐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오픈11:00/마감 22:00

15:30~16:30 은 Break Time이에요.

참, 포장판매도 되네요 ^^

코로나이벤트2

갈비살한판의 20%넘게 할인되네요 ㅋㅋㅋ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있으니

방문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을 거 같네요~

 

가게 안이에요~

자리가 아주 널찍합니다!

반월동에서 회식하는 분들이 많이 찾을 수 있겠어요!

미소화로메뉴판

저흰 점심먹으러 온거라,

왕갈비탕 2개를 주문했어요!

 

코로나로 셀프바는 중지하고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 주세요~

아기의자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구요.

아기 숟가락,포크가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미란다파인애플맛

오랜만에 보는 미란다!

후추,소금

미소화로 sns이벤트

 

미소화로 기본반찬

여기서 잠깐,

반찬이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갈비탕 없어도 될정도로

모든게 짜지도 달지도 않은 맛있는 맛!

멸치,오뎅,무,봄나물(이름이 잘;;)

다 정갈하고, 너무 맛있네요

기본반찬은 원래 4갠데,

철에 따라 반찬을 더 주시곤 한답니다.

겉절이 김치도 매우 맛있었음!

사장님이 직접 하신다는 듯...최고!

왕 갈비탕이 나왔어요!

매우 먹음직 스럽죠?

반찬과 더불어 갈비탕도 매우 깔끔한 맛이에요.

비오는 날 딱이에요

보글보글~

소금은 더 넣을 필요 없고, 기호에 따라

후추만 살짝 뿌려주면 될 것 같아요.

 

갈비를 뜯고 씹고~!

군더더기 없는 맛이네요.

맑은 국물에 진한맛!

 

요렇게 양념에

찍어 먹으면 좀 더 맛잇게 드실수 있어요!

진짜 집에서 가까우면 자주 들릴거 같아요~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이 주변에 일이 있으시거나 거주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후회 안할거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