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육회배달 가온육회

맛집여행 2020. 4. 19. 16:24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오늘은 오랜만에~

육회가 땡겨서!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가온육회에서 육회를 주문했습니다!

오산맛집 가온육회.

체인점인 줄 알았는데

오산에만 있는 오산육회집이군요.

전 200g 한우육회(30000원)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던 육회가 도~오 착!!

요렇게 아이스팩에 넣어서 배달이 옵니다. ㅎㅎ

포장이 랩과 함께 2중포장 되어 있어요!

육회는 신선도가 생명이니까요!

수저도 고급지네요~

오산육회

 

가온육회

캬~빛깔 보입니까? ㅎㅎㅎ

너무 맛있겠네요!

야식으로 술과 함게 최고의 안주가 될 거 같습니다.

 

 

 

 

배는 적당한 양에 신선했고,

파김치가 굉장히 맛있네요!

햄은 저희가 어릴 때 먹던 그 햄 아시죠?ㅎㅎ

아가가 잘먹네요~

단무지,치즈,그리고 양념!

오산육회 가온육회의 양념.

한우육회에 찍어 먹는 저 빨간 양념

정말 제 스타일입니다 ^^

너무 맛잇네요!

저희 집 아가가 무국이 맛있다며

아~~주 잘먹어요 ㅋㅋㅋ

명절때 먹는 소고기 무국 그 맛이에요!

밥이랑 말아 먹어도 맛있네용 ㅋㅋ

 

 

 

 

오늘은 청하와 파울라너 맥주와 함께 합니다! ㅋㅋㅋ

육회엔 술이 빠질 수 없죠?

요즘 코로나로 힘든 고객분들을 위해서

가온육회에선 면역력을 높일

인삼(인삼맞죠..?삼을 잘몰라서..)도 2개나 넣어 주셨어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노른자를 이렇게 쏴~~아 풀고

 

젓가락으로 한점 쏵 집어서!

한입에 쏙

(feat.소주와 함께)

맛은?

육회가 굉장히 신선하고,

쫄깃쫄깃하면서도

입에서 제대로 녹네요!

고소한맛도 납니다!

200g이 어느정도인지 첨에 가늠이 안가시겠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둘이서 먹기에 맛은 물론이고, 꽤 괜찮은 양입니다.

무국만 있어도 소주는 계속 넘길수 있겠어요!ㅋㅋㅋㅋ

다음엔 육사시미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