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팥빙수배달 맛집,그녀의커피잔

맛집여행 2020. 4. 20. 20:18
728x90
300x250

 

오산"그녀의커피잔" 이름부터 뭔가

끌리는 느낌이 있죠 ?ㅎㅎ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팥빙수와 허니브라운을 주문했어요!

비쥬얼부터 공개!

그녀의커피잔 오산점

별이 거의 5개입니다! ㅋㅋㅋㅋ

일단 리뷰와 별점을 보고 주문했어요!

 

 

 

팥빙수만 먹고 싶었는 데,,

최소주문이 12000원이어서...

달콤한우리팥이듬뿍팥빙수(9900원)

허니브라운(5500원)

요렇게 주문했어요 ㅎㅎㅎ

요렇게 포장되어서 왔어요~

포장이 아주 깔끔하네요~!

오산팥빙수

달콤한우리팥이듬뿍팥빙수입니다.

이름을 너무 귀엽게 지으신거 같아요!

사과,바나나,키위,망고,딸기,포토,후르츠,팥,아이스크림

뭐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ㅋㅋㅋㅋ

일단 비쥬얼이 너무 만족스럽네요 ^^

맛은?

팥도 꽤나 많이 들어 있고, 과일 조합도 좋고

팥빙수 맛은 최고에요!ㅎㅎㅎㅎ

원래 연유를 좋아하는 데,

연유가 별로 없음에도 불구하고 단 맛이 적당히 많이 나네요 !!

연유가 따로 좀 주셨으면 더 좋을거 같네요~ㅎㅎ

요건 사실 어쩔수 없이 시킨 허니브라운이에요.

feat.허니브라운 찍어먹는 크림,오레오

단+단 의 조합은 역시나...

최고네요 ㅋㅋㅋ

살찌는 소리가 들리지만

정말 맛잇게 먹었어요^^

 

과일도 신선하고 후식을 아주 제대로 먹었어요 ^^

팥빙수가 생각나고 나가기 귀찮을 때

그녀의커피잔에서 배달 시켜보세요~

만족하실겁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