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공도카페 헤이데이(heyday)

맛집여행 2020. 4. 22. 20:21
728x90
300x250

안성공도카페

헤이데이(heyday)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회사사람들에게 나눠주려고

까눌레와 마들렌을 40box를 주문 했어요!ㅎㅎ

안성공도에 있는 카페 인데요~

"헤이데이"입니다.

사실 이곳은 지인이 운영하는 곳이라 주문해봤어요!

 

 


우드 인테리어에 노란조명이 인상적이고,

벽은 모두 흰색으로 아주 깔끔한 느낌입니다!

카페안에서 까눌레와 마들렌, 스콘 등 직접 만들어요!

(위 사진은 네이버통해 가져왔어요!,방문햇을때 안찍어서;;ㅋㅋ)

 

 

친구와 예전에 방문했었어요!(사진은 예전에 찍은사진!)

커피가 딱 제 스타일입니다.

최고네요~

(개인적으로 약간 시큼한 맛의 커피를 싫어해요..ㅎㅎ;;)

빵도 외관으로 봐도 뭔가 고급진 느낌~

맛있어요 ㅎㅎ

겉바속촉입니다! ㅋㅋㅋㅋ

 

이번에 주문한 마들렌과 까눌렌입니다!

포장이 너무 깔끔하고 예쁘죠?

바닐라까눌레

말차까눌레

마스코바도피칸 마들렌

흑임자 마들렌

페레로로쉐 마들렌

이름이.... 아재인 저한텐 어렵네요 ㅋㅋㅋㅋ

 

회사분들 모두 나눠드리고

전 집에 와서 아가랑 와이프랑 먹으려고 가지고 왔어요~

회사분들도 다들 만족하셨겟죠? ㅎㅎ

그러리라 믿고!

 

 

너무 맛깔나보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5개로 구성되어 있고,

가성비 좋게 판매하더라구요!

바닐라까눌레,말차까눌레

까눌레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아주 촉촉했어요!

전형적인 겉바속촉!

마스코바도피칸 마들렌은 피칸이 들어가서 엄청 고소했어요~

페레로로쉐 마들렌,흑임자 마들렌은

초코베이스라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많이 달지않고,

약간 건강한 맛을 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어른도 아가도 아주 좋아할 거 같아요!

단체주문하실분 혹은 공도주위로 방문 예정이신 분은

헤이데이(heyday)한번 들려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