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맛집, 오산 통닭, 가마통이야기

맛집여행 2020. 4. 23. 21:58
728x90
300x250

 

기석이형네 가마통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소개드릴 곳은 오산 사시는 분들도 잘 모르는 곳일 거 같아요.

가게가 생긴지도 얼마 안됬고, 약간 외진 곳에 있어요 ㅎㅎㅎ

오산 고현동,청호동 근처에요~

그래도 맛은 최고에요!

 

기석이형네 가마통이야기

주차장은 원래 마트 주차장인데..

마트가 문을 닫았어요..또르르..

주차장은 여유도 있고 넓습니다.

 

 

뭔가 맛집 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3시~

오색전은 오산 지역화폐에요

요즘 지역화폐 많이들 쓰시죠?

지역화폐가 충전하면 10% 인센티브도 주기 때문에

각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지역화폐

꼭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지역마다 조금씩 다르긴 해요)

소상공인들분들께도 좋은 일인 거 같아요!

 

 

옛날 포장마차 분위기 나지 않나요?ㅋㅋㅋ

테이블도 적당히 있고

지인들과 조용하게 시간보내기 좋습니다.

 

가마통이야기 메뉴판

닭복음탕, 치킨,골뱅이무침,오징어 등

제가 먹은 안주는 다 맛있었어요!

술냉장고입니다. ㅎㅎㅎ

술냉장고에 술이 들어 있어서

아주 시원하고 좋아요!!

 

 

 

기본 반찬이에요.

오뎅도 깍두기도 김에 참기름도

모두 집반찬 처럼

친근감있고 맛있었어요~

 

 

옛날통닭 이에요!

이 치킨 진짜 맛있어요!

일반적인 후라이드 양념으로 보이지만

살짝 매콤하면서 맛잇어요~

애기가 먹기엔 좀 매울정도?

 

치킨과 함께 나오는 기본 무와 깨소금

 

이 닭볶음탕 땜에

이집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시네요 ㅎㅎ

매콤하고 닭안에 양념이 잘 베어 있어서

좋아요!^^

닭을 다 건져먹고

끝은 역시 라면이죠? ㅋㅋㅋㅋ

라면을 흡입합니다.

골뱅이+소면입니다 ㅎㅎㅎ

전 이게 제일 맛잇더라고요 ~

해물과 면을 워낙 좋아해서...

양도 아주 많고

맛은 물론 좋아요~!!

매콤하면서 약간 시큼한 맛!

주먹밥도 요렇게 ㅎㅎ

 이게 제 메인 사진입니다 ㅎㅎㅎ

오징어는 언제나 맛있네요 ㅜㅜ

하루 종일 먹어도 안 질릴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조용하게 한잔 하고 싶은날!

맛있는 안주와 함께 하고 싶은날!

좋은사람들과 이야기 하고 싶은날!

기석이형네 가마통이야기에서 한번 시간 가져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