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배달 후기

맛집여행 2020. 4. 9. 21:53
728x90
300x250

오산

베이클 보쌈 & 갈릭 족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네요!!

오산 베이클보쌈 &갈릭 족발 입니다!ㅎㅎ

양이 보기보다 어마무시합니다.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여느 족발집과 달리

포장이 장난 아니죠?

종이박스에 이렇게 깔끔하게 온답니다.

뭔가 시그니쳐 느낌?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오늘도 파울라너 맥주와 진로소주! 캬 ㅎㅎ

족발과 함께 소주는 오랜만에 먹네요;;

개봉!!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돈까스

애기들이 먹기에 좋아요.

어른이 먹어도

어릴적 먹던 돈까스 맛입니다!

맛있어요!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오징어가 아주 조금 들어 있긴 하지만,

해물파전?일걸요?ㅋㅋㅋ

들어 있는 건 별로 없어도 너무 맛잇게 먹었네요!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기본 야채와 쌈무!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콩나물국과 무말랭이

콩나물국은 보기보다 매콤합니다.

아가가 멋 모르고 먹었다가

"매워"를 남발하네요 ;;;

무말랭이 이거랑....

라면이랑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라면도...먹었어요 ㅜ

최고의 조합이네요!!

오늘은 완전 치팅데이입니다; ㅋㅋ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막국수

상추,당근,양배추 등 각종 야채와 막국수의 조합!

막국수는 1/3은 남겼어요...

라면이 너무 맛있었기에 ㅜㅋㅋㅋ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기본 쌈장과 양파,콜라까지 ~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비쥬얼 좋죠?ㅎㅎㅎ

일반족발+매운족발 입니다.

족발의 그 특유의 돼지냄새?

그런게 없어요~

매운 맛이 너~~~무 매워서

일반족발이랑 같이 싸 먹어야해요!!

일반 족발은 다른데보다 기름기가 약간 적은 느낌?

이 집은 족발의 맛보다 양념과 그 구성이 좋아서 간혹

시키는 곳이에요 ㅎㅎ

비계보다 살이 아주 많습니다!

호불호가 있겠네요~

저는 괜찮았습니다,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오랜만에 정말 배가 찢~~어 지는 줄 알았습니다...

43000원짜리를 주문 했더니,

욕심이 과했네요 ㅜㅋ ㅋ ㅋ

그래도 족발이랑 전,돈가스,막국수...+라면 까지

아주 잘먹었네요!

오산 족발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에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