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호수공원 쌀국수 맛집 Hololok

맛집여행 2020. 4. 4. 19:43
728x90
300x250

동탄호수공원 맛집

Hololok호로록

요즘 동탄호수공원 많이 찾으시죠?

오늘은 쌀국수가 땡겨서

동탄호수공원옆에 Hololok 쌀국수집을

다녀왔어요!!

동탄호수공원 바로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식사후에 한번 바람쐬고

혹은

바람쐬고 식사하러 가셔도

좋을 거 같네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불구 날씨가 너무 좋네요!!

(미세먼지가 안 좋다는건 믿을수없음😞)

Hololok가게입구에요~

주차는 가게앞.그리고 옆으로 한4-5대정도

가능하구요.

주변에 주차할 곳 많으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11시부터 9시까지 운영해요!

단. 화요일은 휴무.

동탄호수공원맛집 Hololok 입구가 매우 깔끔!!!

쌀국수 가게 맞나요?

까페온줄 ㅋㅋㅋㅋ

분위기 너무 좋네요!

아기의자도 많아요

인테리어가 세심하게 잘 신경 쓴 듯해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요!!

뭔가 더 깔끔하고 믿음직스럽네요!

면 굵기 선택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간단해서 좋습니다!!!

원산지도 잘 표기되어있구요.

스페셜쌀국수+분짜+음료를 주문했어요

기본소스

아기용입니다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분짜가 나왔어요.

저 소스에 반정도 담구서 호로록~

고기가 고급졌어요!

고기집에 파는 고기의 질 느낌?

소스도 너무 맛잇엇네요!

동탄호수공원맛집인정

스페셜쌀국수

이거 너무 맛잇게 먹었어요!!

여기 고기도 짱맛!!

고기가 입에.녹네요

그 특유의 쌀국수의 맛이 심하지 않아서

먹고나서 아주 깔끔한 느낌입니다.

첨엔 있는 그대로 드시다가

소스랑 좀 너어서 드셔보세요 ㅎㅎ

국물까지 싹싹 먹었어요 ㅎㅎ

비쥬얼 좋쥬?

남김없이 다 먹고 왔어요~

전체적으로 양이 살짝 아쉬운 느낌이었지만

맛은 아주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담에 동탄호수공원 산책하다가 먹으러

또 와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