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평택 한정식집 고려정

맛집여행 2020. 3. 30. 20:49
728x90
300x250

 평택 한정식집 고려정

 

주말에 든든하게 저녁식사를 하고자 평택에 있는 한정식집을 찾아 평택 한정식집 고려정을 갔었습니다.

고려정 입구부터 어마어마하게 큰 주차장... 주차장이 매~~우 넓으니 주차 걱정은 1도 안하셔도 됩니다. 

넓직하고 주차하기 좋습니다.

 

 

건물도 많이 큽니다 

평택 고려정은 모범 음식점이네요 ^^

1층,2층으로 나눠져 있고룸이 굉장히 큽니다.룸이 진짜 많고 대형룸도 완비되어 있어요.

대부분 상견례나 어르신들 생신을 여기서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입구 들어설때 부터 예약하신분들은 예약자와 예약된 방이  적혀 있으니 참고하세요~

 고려정의 맛있는 쌀이 평택 고시네 쌀이었어요!

종업원분들도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셨고,

손세정제도 곳곳에 완비되어 있었어요~

 

 

 

 

 저희 가족은 특정식 한상을 먹었어요. 1인 35000원

요즘 상견례를 위한 음식점은 대부분 5만원 정도 하죠?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어요~

제일 처음에 버섯이 들어 있는 들깨탕이 나왔어요.들깨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제가 먹을정도였으면,

맛이 좋았어요.

 

 

 

열무김치는 1인1개씩 제공 되고,잡채,냉채, 샐러드 등 다 만족했어요.

소갈비양념구이  이거 너무 맛잇게 먹었어요!

계속 따듯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고 입에서 녹네요

연어 입에서 녹습니다 녹아 

겉으론 차가워 보이지만 따뜻한 떡갈비

 

몸에 좋은 것들이 가득 있는 전복구이

약간 달달합니다.

 

각종 밑반찬들과 간장게장 최고!

차를 가져와서 슬픈 나의 술 안주 육회 ㅜㅜ

술없이 육회만 먹어도 맛잇네요 ㅋㅋ

새우는 진리! 이거 넘 맛있었어요!

쭈꾸미 볶음.

밥 도둑이네요 ㅋㅋ

 

무엇보다도

이 고슬고슬한 쌀밥과 냉이와 청국장향이 살짝

나는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다먹고 난후 후식

오미자 차로 깔끔하게 먹고 왔어요!

평택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에

상견례,어른신생신 등 이런 행사들이 있으시면

가성비 좋은 고려정에서 드시면 만족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평택 한정식집 고려정 추천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