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영통 피자,파스타 맛집 핏제리아 by ppk

맛집여행 2020. 3. 29. 23:11
728x90
300x250

영통 피자, 파스타 맛집

핏제리아도우

안녕하세요

수원 영통 피자와 파스타맛집 추천드려요

피자와 파스타를 주메뉴로 하는 곳인데

둘다 먹고 왔어요!

조용한 주택가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이 깔끔합니다

모든 메뉴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집에서 먹을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각종 음식에 들어가는 조개류를 직접 수조에서 꺼내 쓰시나봐요

그래서 더 신선한 것 같네요!

매장에서 드실 경우

아기의자 당연히 준비 되어 있구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는 3색피자 + 뚝배기빠네 + 콜라를 주문했어요

제철바다 토마토 파스타도 먹고 싶었지만

아기와 함께 먹어야 해서 부드러운 빠네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먼저 식전빵이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함께 나온 갈릭소스와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

저희 아기도 이 빵을 엄청 좋아했어요

뒤이어 피클 + 피자를 찍어먹을 꿀이 함께 나옵니다

그리고 뚝배기빠네 등장!

보글보글 지글지글

엄청 맛깔스러워 보이네요!!

정말 오랜만에 빠네를 먹었는데

먹었던 까르보나라 중에 손꼽을 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하단 느낌보다 엄청 고소하고 담백했답니다

그리고 뒤이어 바로 3색피자가 나왔어요

일단 비쥬얼부터 합격!!

한접시씩 담아서 먹기 시작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빠네가 정말 근래 먹었던 파스타 중에 손꼽을 만큼 맛있었어요

두돌된 우리 아기가 파스타 종류는 잘 안먹었는데

이곳 빠네를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핏제리아도우의 다른 종류의 파스타도 맛보고싶네요

그리고 3색피자는

피자와 함께 나온 샐러드를 위에 얹어서 함께 먹어야 제맛인데요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ㅎㅎ

이렇게 샐러드와의 조합👍🏻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일하시는 직원 분들이 센스있게 부족한 피클과 티슈도 잘 챙겨주시고,

아기가 먹을 음식이라고 후추나 매운맛을 먼저 신경써서 물어봐 주셔서 인상에 남네요^^

수원 영통에서 피자와 파스타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무엇보다 배달과 포장도 가능하니 요즈음 같이 코로나 때문에 외식이 꺼려지시는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