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향남 반값소 소고기맛집!

맛집여행 2020. 3. 23. 22:01
728x90
300x250

향남소고기 맛집- 반값소

안녕하세요

어제 향남에 볼 일이 있어서

고깃집을 다녀왔네요~

직원분들도 다 마스크를 쓰구 근무하시네요~

자리도 띄엄띄엄앉습니다.

소고기 집인데 가성비도 좋고 고기질도 끝내줍니다!

 

향남 반값소 가게입구

건물 2층에 있어요.

 

고기가 좋아보이죵?ㅎㅎ

육질이 좋습니다~

 

 

반값소 가게가 큽니다.

이렇게 회식할 룸같은 형식도 따로 있어요~

향남 근처에 소고기로 회식하실분들은

요런 자리 괜찮을거 같아요 ㅎㅎ

셀프 바에요

마늘,쌈장,김치,버섯,상추,양파,양념 등

배치 되어 있어요~

향남 반값소가 이런 뜻이군요!ㅎㅎ

정말 값어치하는 소고깃집

맞더라구요~

 

 

 

저흰 값어치 세트 + 돌된장라면을 먹었어요!

 

샐러드 신선했고, 김치 맛있었어요~

셀프바에서 떠온 김치들은

처음 나온 김치보단 좀 시더라구요 ㅜㅎㅎ

 

고추는 제 입맛에 딱이었고, 묵사발은 새콤하니 맛있어요 ㅎㅎ

 

콩나물은 간이 딱 좋았고,

양념게장은 고기집에서

나오는 거 치고 튼실했어요!

 

요거 옥수수 너무 맛있네요 ㅎㅎ

다들 아시는 맛이지만, 약간 더 달달했던거같아요!

값어치 세트입니다 ㅎㅎ

반값소 고기 질 좋아보이죠?

입에서 사르르 녹았습니다 완전 !!

뭔가 정갈하게 나오는 것이 더 보기도 좋았네요

 

 

아 저기 보이는 무피클은

색소가 아니라 비트로 인해 빨갛게 보이는 거에요~!

맨첨엔 요렇게 우삼겹으로 입가심을 싹 해주고~

우삼겹 맛잇네요 ㅜ

등심은 이렇게 쏴아~

비쥬얼 좋죠? ㅎㅎ

입에서 녹습니다 녹아

석쇠에 기름종이를 올려서

구워먹어요

다른 곳과는 좀 색다르죠?

 

 

 

살치살+갈비살+부채살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아주 ㅎㅎ

기름종이도 자주 갈아 주셨어요~

가성비 굳입니다!

 

 

돌된장라면입니다.

9000원인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ㅋㅋㅋ

고기도 많이 들었고,..

저희가 소고기먹을 동안 사장님이

옆테이블에 끓여주시고 옮겨주셧어요!!

손님은 많았어요~

 또 생각 날것만 같아요!

돌된장라면은 1인으로 작게 파셨으면 더 좋을거 같아요!

양이 넘 많네요 ㅋㅋㅋㅋ

일단, 고기가 너무 맛있었고(아주 연함), 돌된장 라면도 최고였어요.

향남 들릴 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보셔요~

가격도 맛도 후회 안하실거 같아요^^

아, 주차는 지하에 크게 있고, 주변에도 주차 할때 많으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