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한정식맛집 곤드레향기

맛집여행 2020. 3. 20. 21:40
728x90
300x250

동탄 곤드레향기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오랜만에 돌솥밥이 먹고 싶어서

동탄2에 한정식 동탄맛집 곤드레향기를 찾아갔습니다.

 

 

곤드레향기는 1층건물이고 식당 바로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처음 들어가자 마자 느낀점이

엄청 깔끔하다!! 였어요

동탄 맛집 곤드레향기는 전체적으로 깔끔 고급진 느낌으로 가족끼리 외식하기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어른들이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메뉴 중에 저희는 황태구이 정식 2인을 시켰습니당

제일 먼저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식탁에 내장되어 있는 작은 버너로 계속 끓여가면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이 점이 세심하면서도 좋았어요

식탁 사이드에서 세기도 조절 가능👍🏻

아기 그릇도 준비완료👌🏻

곤드레가 가득 들은 돌솥밥을 시작으로 차례차례 맛깔스러운 음식들이 나왔어요

진짜 하나같이 정갈하고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하고 왔네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던 곤드레밥❤️

메인반찬 매콤달콤 황태구이

첨에 식감이 특이하고 맛있어서 오징어인가 생선인가 했는데 버섯이였어요!

버섯튀김인데 진짜 맛났네요

아기도 엄청 좋아했어요

제일 맛나게 먹은 묵무침

감칠맛이 있는 간장게장

새콤달콤 토마토

연근샐러드

단순한 시금치무침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곤드레밥을 싸먹어야 하는 필수 반찬 김

신선한 겉절이김치

전체적으로 반찬이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고 정갈했어요

대접받는 느낌!

너무 맛난 달래간장을 한가득 퍼서 밥에 비벼줍니당

휴 또 생각나네요🤩

진짜 반찬들이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곤드레향기!동탄맛집 인정합니다

동탄 한정식하면 생각날거 같군요 ^^

카운터 앞에 신기한 이쑤시게 기계가 있어요

손만 스윽 움직이면 자동으로 나옵니당

배부르게 먹고 밖을 나오니

곤드레향기 바로 앞 중리저수지에 노을이 지고 있네요

엄청 만족스럽게 따뜻한 밥 한끼 먹고 온 날이였어요

동탄 한정식은 곤드레향기로~

동탄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