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1맛집 콩마루순두부

맛집여행 2020. 3. 20. 21:41
728x90
300x250

동탄1-콩마루순두부

오랜만에 동탄1으로 가봤네요

예전엔 많이 왔었는데 말이죠~

가족모임으로 괜찮아보였어요.

동탄 콩마루 순두부집입니다!!

 

주차걱정은 ㄴㄴ

주차공간엄청 큽니다 ㅋㅋㅋ

 

어마어마한 손님이 왔다갓죠?ㅋㅋㅋㅋ

들어서자마자 콩 전문점처럼 보였어요

100%국내산 콩!!!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테이블도 있고 룸은 좌식으로

되어 있었어요!!

공간이 확 트여있네요

 

콩전문점답게

과자도 팔고 콩빚는 공간도

따로 있었어요 ㅎㅎㅎ

 

 

 

 

메뉴판이에요 ㅎㅎㅎ

저흰 떡갈비 보쌈 정식을 주문했어요!!!

 

 

 

 

미역줄기.샐러드.잡채.파김치.묵.겉절이.북어채.시금치

잡채는 너무 차갑고 좀 별로였는데

다른 반찬들은 다맛잇엇어요 ㅋㅋㅋ

그중에 겉절이.파김치가 최고!!!

반찬들 싹 비웟어요 ㅋㅋ

보쌈

보쌈 양이 살짝 아쉽..ㅋㅋㅋ

고기에 비해

부추.무생채.쌈무가 엄청 많았어요!!

그래도 맛잇게 잘먹엇다는 ㅎㅎ

 

역시두부 맛집 ㅋㅋㅋㅋ

두부와 양념모두 굿!!

떡갈비

너무 맛잇네요 ㅋㅋㅋㅋ

최곱니다!!이것만 있어두

밥다먹겟네요 ㅋㅋ

 

 

두부 전문점이 맞습니다.맞구요 ㅎㅎ

청국장도 최고고

순두부도 간장에 싹 해서 먹으면 최고!!!

밥먹고 나오니 어둑해졌네요 ㅎㅎ

이제 주말이 시작되었어요~~

사람많은데는 쉽사리 못가지만

즐거운 주말계획 세우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