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YES키즈존 오산 에그풀

맛집여행 2020. 3. 26. 22:47
728x90
300x250

YES 키즈존

오산 에그풀

안녕하세요

아기와 함께 가기 좋은 다이닝레스토랑 추천드려요

오산대역 앞에 있는 에그풀 입니다

오산 동탄 사시는 분들은 많이 들어보셨을것 같아요!

오산 맛집 추천!오산 에그풀

오산 에그풀 입구부터 아기자기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아주 밝고 예뻐보이죠?

시너지타워 건물로 오시면

주차장입구는 앞쪽이 아니라 에그풀 뒤로 돌아가시면

주차장입구가 보입니다.

신기하게도 지상 3층에 주차장이 있고

아래에 상가들이 있네요.

주차 걱정은 할 필요 없습니다 ㅎㅎㅎ

건물에도 있고 근처에도 주차하실 수 있어요 ^^

오선 에그풀은1층입니다 ^^

저녁시간이라 오산,동탄 맛집 핫플답게 사람이 좀 있네요🤭

그리고 YES키즈존 패밀리레스토랑 답게 아기와 함께 온 가족들을 배려한 공간이 눈에 띄어요

우선 “기어방” 입니다

말그대로 기어다니는 아기를 데리고온 가족들을 위한 공간이에요!

한쪽 매트위에 아기를 놓고 식사할수 있어요🤭

오산 에그풀 기어방 안내사항 참고하세요👌🏻

그리고 아가를 위한 베이비룸입니다

젖병소독와 각종 세면용품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이정도로 세심하게 준비된 레스토랑은 처음이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아기의자와 함께 장난감을 하나 올려줍니다

덕분에 아이가 밥 먹기 전 후로 핸드폰을 안보고 잘 놀았어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메뉴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에그풀 메뉴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골라먹는세트”에서

리코타치즈샐러드 + 쉬림프로제파스타 + 버터구이 쉬림프 피자 +음료2잔

그리고 아기를 위한 “간장계란밥”을 시켰어요

 

피클과 수저세트가 먼저 나오고

뒤이어 음식들이 하나씩 나옵니다

포크,숟가락,칼 너무 이쁘네요 뭔가 ㅎㅎㅎ

리코타치즈 샐러드

브런치 맛집이라 그런지 샐러드가 엄청 맛있었어요!

에그풀 시그니쳐 샐러드 메뉴가 다양하니 다른 것도 추천 드릴게요!

오산 맛집 추천!

뒤이어 나온 피자도 정말 맛있었어요

양이 엄청 많아서 잠시 걱정했는데 싹 다 비우고 왔습니다🤣

혹시 피자가 남으면 포장도 가능해요!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나온 로제파스타입니다

토마토소스를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다른 곳과는 조금 다른 소스 맛이였어요!

새우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사진 보니 다시 먹고싶어요🤤

그리고 아기를 위한 메뉴

간장계란밥이에요❤️

플레이팅이 정말 사랑스러워요ㅎㅎ

포슬포슬한 계란을 보니 제가 다 먹고 싶었네요

전체적으로 모두 만족하고 온

오산맛집 에그풀 입니다

아기와 함께 갈 패밀리레스토랑 찾으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