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센트럴파크 태국요리- 바나나테이블 동탄점

맛집여행 2020. 3. 29. 23:13
728x90
300x250

동탄 센트럴파크맛집

바나나테이블동탄점

요즘 동탄2에 뭐 이것저것 많이 생겨서

동탄1을 잘 안갔었네요 ㅜ

오랜만에 갔는데

센트럴파크 주위로 사람이 많네요 ~

동탄센트럴파크 태국요리전문점

바나나테이블을 다녀왓어요~

동탄 바나나테이블 매장

주차는 바로앞에 3대 정도 가능하고

동네에 대충 하시는 분들두 계시고

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1시간무료니

식사하실땐 거기다 하셔도 되요^^

와 이런 증서는 첨 봤네요 ㅎㅎ신기

매장 정문

매장이 전반적으로 모던하고

매우 깔끔했어요!!!

인테리어를 되게 잘한느낌.

아기의자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예약하구 방문했더니

창가자리에 뷰좋은 곳으로 세팅되어 있었어요^^

 

 

 

 

 

 

 

센트럴파크맛집 동탄 바나나테이블 메뉴판

세트메뉴도 있고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잘 못 고르겟더라구요 ㅎㅎ

태국 요리전문점은 완전 오랜만이라서~

그래도 메뉴판은 알기쉽게

잘 설명되어 있는 느낌?

고심끝에 고른것!

바나테이블의 아이콘인 파인애플 볶음밥

+

팟씨유

설탕.고춧가루.피쉬소스.식초

무인데 되게 얇게 썰어서

먹기도 좋고

맛있더라구여 ㅎㅎ

팟씨유

아기가 있어서 닭고기.돼지고기.새우 중에

새우를.골라서 주문했어요!!

새우는

아가가 다먹엇다는. .ㅋㅋㅋ

새우가 토실토실하니 씹을 맛도 있고

완전 맛있었네요 ㅎㅎ

양념도 쎄지않아서 애들이.먹기에도 좋을거같아요!

동탄 바나나테이블의 아이콘인

파일애플볶음밥까지 나왔네요.

비주얼 신선하죠?

 

파인애플크기는 각설탕 크기정도로

들어있고

밥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셋이 먹어도될듯?ㅎㅎㅎ

새우가 너무 맛잇네요 ㅜ ㅜ

아가가 또!또!더 달라고를

연발합니다.

완전 배부르게.먹고 왔네요^^

태국 요리가 생각나신다면

동탄 센트럴파크맛집 바나나테이블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