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봉담카페-허밍카페 다녀왔어요~

맛집여행 2020. 3. 29. 23:14
728x90
300x250

봉담카페-허밍카페

뷰가 좋은곳!

봉담 허밍카페를 다녀왓어요~

건물외벽은 조금 오래 되어 보이지만

속은 알찬 구성으로 꽉 차있는 느낌이에요!!

부모님들 데리고 가시거나 데이트하러

가기 좋아요~^^

 

 

허밍카페 입구에요 ㅎㅎ

주차는 보시다시피 넓구요

(이 주변엔.생각보다 차가 많아요)

앞에 보이는 저수지는 보통리저수지에요.

날씨가.너무 좋네요🤗

봉담 허밍카페 초입 입니다 ㅎㅎ

인테리어가 엔틱풍이에요~

어른들이 좋아하실거같아요!

카페 들어가는 입구

여기저기 세밀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1층전경

탁 트여서 맘도 열리네요 ㅎㅎ

허밍카페는 가끔 공연도 하나봐요 ㅎㅎ

무대가 있더라구요!

1.2층으로 가운데가 뻥 뚫려 있어요

허밍카페 화장실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 특이하죠?ㅎㅎㅎ

인테리어가 재밌네요 ~

케잌.음료.식사까지 되용 ㅋㅋ

창가로 자리가 쭉 있고.

방으로 되어 있는 자리도 있어요.

요즘같을 때 좋은 자리같아요 ㅎㅎ

 

애기의자도 있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카페모카

.딸기요거트 스무디.오레오치즈케잌

주문했어요!

오레오 치즈케잌 정~~~말 맛잇어요!

가게 되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강추에요!강추!!!

 

허밍카페 2층에서 보이는 뷰가 너무 좋았어요!!!

맑은 하늘과 저수지가

놀러온 기분을 더 느끼게 해주네요 ㅎㅎ

메뉴판은 요렇게 ~

식사하러 오시는 분도 많구

간단히 차마시면서

경치보러 오시는 분들두 많아요~

 

 

 

 

봉담 허민카페 들렸다가 보통리저수지 산책 한번 하고

오는 코스로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