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광교앨리웨이 맛집 도산분식 & 아우어베이커리 (feat 빨미까레 인터넷 주문)

맛집여행 2020. 3. 17. 20:07
728x90
300x250

광교앨리웨이

도산분식 & 아우어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아우어베이커리 아시나요?

여기 빨미까레를 너무 좋아해서 최근에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택배로 받았어요ㅎㅎ

그래서 코로나 터지기 전 12월에 다녀온

광교앨리웨이의 맛집!

도산분식과 아우어베이커리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때만 해도 블로그를 활발하게 할때가 아니라 주차장 정보는 따로 찍지 못했는데

주차는 앨리웨이 건물과 함께 아이파크와 여러가지 신축 건물들이 있어서 간편하게 지하주차장을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엄청 크고 넓어요!

앨리웨이에 수많은 핫플이 있어서인지 건물자체를 이쁘게 잘 해놨더라구요

인스타감성 뿜뿜👏🏻

이날 점심으로 가로수길에서 핫한 도산분식을 먹으러 갔어요

엄청 추웠었는데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앨리웨이는 각 음식점마다 기계로 웨이팅을 하니 번호표 등록하고 다른곳 구경하시다가 카카오 알람오면 그때 식당으로 가시면 됩니다

엄청 편해요

사진찍기 좋은 스팟들도 많아요!

도산분식 돈가스샌드와 떡볶이, 육회김밥입니다.

사실 엄청난 맛집은 아니고 그냥 평범한 분식맛이에요..ㅎㅎ

분식치고 가성비가 떨어지는 느낌이긴 합니다

그나마 돈가스샌드가 가장 먹을만했어요

간단히 분식으로 점심을 먹고

두번째 핫플 ㅏㅜㅓ

아우어베이커리로 갑니다

입구부터 아기자기 넘 이쁘게 해놨어용

여기서 인증샷 많이들 찍으시죠?

빵종류도 많고 핫플답게 사람이 어마어마합니다

웨이팅이 너무 길고 자리도 없어서 그냥 빵만 사서 갈까하다가

의지의 와이프가 결국 자리를 선점해서 안쪽 창가에 앉았네요ㅋㅋㅋ

아우어에서 가장 인기 많은 더티초코와 빨미까레

그냥 먹고싶은 앙버터와 프레즐

그리고 밀크티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마치 점심을 안먹은 듯이....🤣)

역시 더티초코와 빨미까레가 너무너무너무x100000 맛있었어요ㅠㅠㅠ

뒤로는 바로 광교호수공원입니다

앨리웨이에 있는 맛집에서 밥 먹고 걷기에도 좋아요

뷰가 좋은데 사진에 담기진 못했네요

이날 먹은 빨미까레를 한동안 잊지 못하고

검색해보니 아우어에서 택배 배달도 하더라구요!!

사실 집에서 30분이면 갈 거리긴 한데

너무 먹고 싶어서 인터넷 주문을 한번 해봤습니다

매장에서 먹은 바로 그맛!!

하나도 다르지 않아요

정말 그대로 너무 맛있습니다

깨진것 하나 없이 포장상태도 좋아요

빨간상자에 이뿌게 담겨와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요새 꽤 유명해져서 충남 천안에도 생기고 여기저기

체인점이 늘어나는 것 같은데

아직 아우어베이커리를 가보지 못한 이웃님들 택배로라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그럼 너무나도 고생한 월요일!

따듯하게 이불속에서 평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경기,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1맛집 콩마루순두부  (5) 2020.03.20
동탄한정식맛집 곤드레향기  (2) 2020.03.20
비어킹 빙수 이거 꼭 드세요~소주안주!!  (0) 2020.03.15
에그드랍 JMT!  (0) 2020.03.15
경기오산-엉클족발  (0) 2020.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