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역카페 록시드갸토(동탄점,동탄핫플)

맛집여행 2020. 4. 11. 19:07
728x90
300x250

동탄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록시드갸토를 다녀왔어요!

몰랐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동탄역과 가까운 카페이니 참고하세요.

 

 

일단 가게 입구부터 새로 생겼구나!

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매우 깔끔합니다.

 

 

동탄 록시드갸토

매장 정문 모습이에요!

깔끔하죵?

 

 

동탄 록시드갸토 입구

오픈10시

마감 22시

 

 

동탄 록시드갸토 후문

여긴 후문이에요.

주차는 이쪽에다가 하시면 되요 ㅎㅎ

 

 

동탄핫플 록시드갸토

록시드갸토의 깔끔한 무드등의

인테리어

 

 

한쪽편에는 단 한자리.

 

프라이버시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사장님의 신경 쓴 인테리어가 보이네요!

 

 

내부인테리어

 

 

전체적으로 깔끔하구

모던한 분위기가

딱 떨어지죠?ㅎㅎ

 

 

너무 이쁩니다 ㅎㅎㅎ

 

 

빵.마카롱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통유리창에

천장이

엄청 높아서

확트인 느낌입니다.

 

 

 

 

 

낮에는 아주 깨끗한 분위기의 카페와 브런치로

밤에는 바 분위기가 난다구하네요 ㅎㅎ

20살을 기억하며...셀카는

역시 아니다 싶네요 ㅋㅋㅋㅋ

여성분들은 거울 셀카 아주 예쁘게

나올거같아요!!

샌드위치콤보와 잉글리쉬 콤보를

주문했어요.

 

 

잉글리쉬콤보.샌드위치콤보

 

 

 

 

 

 

 

 

개인적으로 샌드위치 콤보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스프도 최고 맛있었어요.

 

 

잉글리쉬콤보

잉글리쉬콤보는 약간

미국여행갔을때 먹은 브런치

느낌?ㅎㅎㅎ

빵. 되게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동탄 록시드갸토

 

 

동탄 록시드갸토.

밤에는 이런 분위기라고 합니다

동탄핫플답죠?ㅎㅎ

밤사진은 네이버리뷰에서 퍼왔어요 ㅎㅎ

연인분들 밤에가서 분위기 내기 좋을거같아요^^

동탄역데이트장소로 굳!!

참.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셧어요!!

되게 조용하시면서도 세심한 느낌?

잘 챙겨 주시더라구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