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맛집,오산회관 (feat.오산냉동삼겹살,백반)

맛집여행 2020. 4. 28. 20:27
728x90
300x250

오늘 소개 드릴 곳은 오산회관입니다.

굉장히 오래된 집 같죠 ?ㅎㅎㅎ

주차장은 안타깝게도

좀 협소해요~건물 뒷편에 조그맣게 있으니, 차를 길거리에 되시는 분들도 많고...

그렇습니다..ㅎㅎㅎ

 

 

 

오산회관주차장

 

낮에는 이리 보여도 ....

술 산 보이나요...... 대박입니당 ㅋㅋㅋㅋ

밤에는 이렇게 분위기가 난다구요!

옥상에는 애완견도 데리고 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애완견 데리고 갈 수 있는 집이 흔치는 않으니까요!

(단,목줄은 하셔야해요~)

 

 

 

계단 오르는 길이에요~

90년대 사진들이 많네요~

뼈를 쑤시는 문구들이 가득합니다 ㅋㅋㅋㅋㅋ

추억이 가득해보이는 곳이에요

 

오산회관메뉴판

냉동삼겹이 가끔 생각 날 때 있죠?

그럴 때 꼭 오산회관 한번 방문해보세요 ^^

백반도 맛집이에요!

고기집 분위기도 아주 90년대 입니다 ㅋㅋㅋ

90년대에 사실 술집을 가보진 못했지만..

왠지 그럴거 같다는...

들어가보면, 룰라,SES 등

90년대에 핫했던 음악들이 흘러나와요..ㅋㅋㅋ

왜죠? 이 익숙함은 뭐지 ?ㅋㅋ

오산회관 기본찬이에요~

 

 

 

양념된 파채, 동그랑땡, 무채,두부,샐러드 등

반찬이 무진장 많죠 ?ㅋㅋ

백반집인가요??

백반메뉴가 있긴 있어요.

 

대패 삼겹살이 나왔어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대패보다 훠얼~~씬 두꺼워요!!!

질이 다름 다름 ㅋㅋ

정말 다르다는 거 참고하시구용

촤아~구워서

요렇게 콩나물,마늘과 함께 쌈을 싸고

한입

무생채,마늘과 함께

한입

쌈안싸고도

한입

최고네요~!!!

 

옥상입니당 ㅎㅎㅎㅎㅎ

요즘 같이 시원한 날 요런데서 한잔 어떨 까요?

90년대 술집 갔다왔더니...

책보다가 이런 문구가 와닿네요...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