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평택카페, 두루마리 카페

맛집여행 2020. 5. 6. 22:10
728x90
300x250

주말에 평택에 있는 두루마리 카페를 다녀왓어요!

요즘 화성은 동탄. 평택은 소사벌.고덕이 뜨구 있죠?

 

여긴 평택 소사벌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ㅎ

이 동네가 예전보다 많이 개발되서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주차는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매장이 노란색으로

물들어 있어서 매우 산뜻해보였어요!

바로앞에 작은 강도 흐르고 있어서

더 깔끔한 느낌이에요 ㅎㅎ

여행온 느낌?

베이킹 클래스도 따로 하시나봐요!

평택지역화폐가능하고

9시에서 오후8시반까지 운영해요.

일요일은 쉬는 날인가봐요.

확인하세요^^

 

너무이쁘죠?ㅎㅎㅎ

매장벽에 붙어 있는건데

하나하나 되게 섬세해요 !

메뉴판입니당 ㅋㅋ

가격이 타 커피숍대비 조금 저렴한거

같았어요!

 

 

요게 두루마리 빵이에요 🍞

너무 이쁘죠?ㅎㅎㅎ

조각도 따로 판매하고있어요.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

 

 

 

 

매장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아담하고 깔끔 그자체인 느낌

그리고 작은 소품들이 엄청 많아요b

재밋는 게 너무 많네요!

보드게임종류도 있고

 

아기들을 위한 그림그리기 책도

준비되어 있어요!

 

카페관련책이나 여행책도

많이 있었고

사탕도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어요!

커피와 빵이 나왔어요!

빵은 딸기와 쿠앤크맛으로 시켯어요.

 

 

빵테이크아웃시

얼음팩도 같이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요렇게 이뿌게 포장해서 주신답니다 ㅎㅎ

빵은 선물용으로 준비해도 좋을거같아요!

딸키.쿠앤크 맛 둘다 맛잇는데

쿠앤크가 더 맛있는거같아용

커피도 아주 진하지 않고 적당한 맛!

신맛아니라서 좋음 ㅎㅎ

커피랑 빵이랑 둘다 만족하구 왔네요!!!

평택 소사벌쪽에 들리시면

평택카페.두루마리카페 한번들려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