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조개맛집,동탄1 택이네 조개전골(feat.가성비갑,맛있음)

맛집여행 2020. 5. 15. 20:1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비가 많이 내렸죠?

아래 지방에는 많이 온거 같고 윗지방은 한번 많이 오다가 마는 느낌이었어요!

농사짓는 분들은 간만에 시원한 비소식이 반가웠겠네요^^

오늘은 동탄1 반송동에 있는 택이네 조개전골 집을 다녀왔어요!

 

동탄맛집!택이네 조개전골!

동탄회식장소로도 좋을 거 같고, 조개에 소주한잔 하고 싶으실때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네요~

택이네동탄점 조개전골 초입입니다.

 

 

입구에 이렇게 신선한 해산물들이 가득있네요!

낙지도있고 전복도 있고 조개 등 엄청 많네요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10시이니 참고하시구요.

추가로 화성지역화폐,재난지원금으로 받은 혜택들도

사용할 수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2인 조개전골+오징어튀김+칼국수

요렇게 주문했어요.

 

가게 앞쪽만 이렇게 찍었는 데,

실제로 꽤 많은 손님이 먹을 수 있어요.50명정도 수용하는

크기인듯!

 

조개전골과 오징어튀김을 먼저 주문하고!

보리밥을 만들러 갑니당 ~ㅎㅎ

요렇게 기본반찬도 많이 준비되어 있고,

보리밥에 무생채에 무김치 조금 올려서

보리밥을 만들어보았습니당 ㅋㅋ(셀프이고 무제한 드실 수 있어요!)

참기름과 양념장을 넣고

쓱삭쓱삭 비벼서 먹으면

짱맛!ㅋㅋㅋㅋㅋ

 

점심메뉴도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점심식사로 가셔도 될 듯 합니다!

사장님께선 오징어볶음+조개탕을

추천하시니 담에 점심식사하러 꼭 가겠습니다 ㅋㅋ

 

 

 

기본반찬들이 준비되고,

요건 오징어와 만두인데,

조개가 12분동안 끓어야하기 때문에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서 요렇게 주십니다 ㅋㅋㅋ

오징어는 굉장히 쫄깃하고 만두가 대박 맛있습니다!

집에 가져가고 싶군요..맥주안주로 딱일듯...

 

찜통 크기 보이시나요?

동탄 택이네 조개전골의 찜통크기는 왠만한 사람

손크기의 한15배되는 듯?ㅋㅋㅋ

어마어마합니당 ㅋㅋ

12분이 지날 동안 나온 오징어와 만두를 흡입하고

12분이 지나면 찜통을 개봉해서 먹습니다 ㅋㅋㅋ

 

개봉했습니다 ㅎㅎㅎ

어마어마하죠?

동탄 택이네의 위엄이군요~

비쥬얼만으로도 동탄맛집으로 보입니다 ㅋㅋㅋ

홍합,가리비,오뎅,각종 조개,전복,새우,소라 엄청나게 들어가있어요~

가운데는 치즈입니다!퐁듀~

이제 잘라 보겠슴다~ㅋㅋ

키조개 껍질 위에 키조개와 가리비 등 조금씩 싹 잘라주고

오징어도 너무 익지 않게 키조개 위에 올려 두고 먹습니다 ㅎㅎ

 

 

 

 

어떤가요?

다 엄청 싱싱해보이죠 ?ㅎㅎㅎ

다시 봐도 또 먹고 싶군요!

 

 

치즈가 굉장히 짝짝~늘어 나죵? ㅎㅎㅎ

사장님께서 직접 요렇게 먹는 거라고

담아주십니다 ㅎㅎㅎ

치즈랑 조개랑은 첨 먹어보는 데,

이 조합 넘 좋쿤요..ㅋㅋ

오징어와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시켰어요! ㅋㅋ

기본나오는 것보다 당연히 크기가 훨씬 커졌어요!

 

택이네조개전골 만두 찐맛

 

택이네 조개전골의 2인분을 깔끔히 마무리 하고

홍합과 오뎅을 조금 남겨둔채

국수를 시켰어요!

조개전골엔 역시나 국수죠?

국수를 시켰더니 사장님께서

너무 잘먹는다고 만두를 6개나 서비스로

풍~덩 넣어주시네요!

김치만두였는 데, 조개전골 국물에 익혔더니

더 향긋하고 맛잇네요!

택이네 조개전골에서 엄청나게

잘먹고 왔습니다~

배가 동그랗게 나왓네요....ㄷㄷ

동탄회식이나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택이네 동탄점 꼭 한번 들려보세요!

가성비,맛으로 후회하지 않을 거 같네요!

참, 요즘 나가서 드시기 좀 꺼림직하다 하시는 분들은

포장도 되니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