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반찬배달,오산반찬배달- 일출찬

맛집여행 2020. 5. 17. 20:38
728x90
300x250

 

일출찬

(http://cafe.daum.net/thesunupchan)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오늘은 병점,동탄,세교,오산 지역에 반찬배달이 되는

일출찬(thesunupchan) 업체에 배달을 한번 시켜봤어요!

가정식 반찬식품을 아침(새벽)에 배달 받아서 그 날 반찬으로 먹는거에요 ^^

아침에 일어나서, 문 앞에 나가보니 요렇게 배달이 와 있었어요!

 

 

 

사용 후 가방에 아이스팩을 그대로 넣고 현관에 두면

업체에서 수거해 갑니다. 편하죠?ㅎㅎ

 

 

5월의 식단표 및 가격표입니다.

꽤 저렴하죠?

오늘의 음식은

바로!

부대찌개.새우튀김카레소스.메추리알꽃맛살샐러드.

생야채겉절이.간장진미채무침 +샐러드

이에요~

반찬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

요렇게 남색가방엔 샐러드가 들어 있었고,

초록색가방엔 반찬,국 들이 들어 있었어용

 

반찬이 아침에 다 만들어졌지만,

혹시나 상할까봐 이렇게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이

아주 깔끔하게 잘되어 있었어요!굿굿~

 

먼저 아침에는 샐러드를 개봉했어요!ㅎㅎㅎ

가라아게샐러드와 양파D입니다.

저희 회사보다 샐러드 퀄리티가 나은듯...;;

 

 

 

빵,치킨,토마토,야채,메추리알,옥수수,견과류 가

엄청나게 들어 있어요!

소스가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배가 부를 만큼 샐러드 양이 많았고,

지겹지 않은 맛이었어요

치킨에 약간의 양념이 살짝 가미되어 있어서 전혀 지루하지 않게 먹었네요.

다이어트 식품으로 딱인듯!

 

요건 퇴근 후 저녁에 먹은 만찬입니당!

부대찌게,맛살&메추리알샐러드,야채샐러드,새우튀김,카레,진미채 에요~

메뉴 양으로 보이시겠지만,

혼자먹기엔 벅차요 ㅋㅋㅋㅋ

한2~3명이 먹어야 할 양입니다!

저기 우측 아래 끝에 소스는 생야채샐러드에 뿌려먹는 소스에요.

저게 짱맛!

 

 

국은 데우고, 카레는 적당히 전자렌지에 돌려먹었어요~

 

배달반찬은 대부분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많이 시키시죠?

전체적으로 맛이 짜지않고 향도 맛도 강하지 않습니다.

슴슴한 맛이고, 기호에 따라 양념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요즘 짜게 많이 먹어서.. 계속 여기서 시켜먹는 다면

건강에도 좋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

새우도 큼직하고 카레도 들어 있는 야채가 많네용

 

 

샐러드는 일반적인 양념의 세기고 신선했어요ㅎㅎㅎ

진미채가 가장 강한 맛이었어요!짭쪼름~맛잇음.

꽃맛살과 메추리알 샐러드는 짱맛!

부대찌게는 아이가 먹을수 있는 만큼의 맵기와 간이 었어요.

기호에 따라 더 간을 하셔도 나쁘지 않을듯!

전체적으로 다 괜찮고 맛있게 자~~알 먹었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 배달반찬을 시켜 보신다면

"일출찬" 추천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