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세교치킨,오산치킨 - 바른치킨

맛집여행 2020. 5. 21. 19:00
728x90
300x250

 

 

이웃님들 감기 조심 하세요!!

 

 

 

오늘은 오산 세마역뒷편에 위치한 바른치킨오산세교신도시점을 방문해서

포장 해 왔어요 ^^

 

 

 

쪼기 뒤에 보이는

길쭉한 건물이 세마역이에요~

 

 

전용유 한통으로 58마리만 조리하고 기름교체!

기름이 아주 깔끔 하겠쥬?

기름이 깔끔하면 튀김도 아주 맛있기 나름입니다.

정말 바른 치킨이군요!

 

 

바른치킨 오산세교신도시점 메뉴판입니다.

가게에서 술과 함께 할 안주가 너무 많군요 ㅋㅋㅋ

술먹고 싶게.....(술은 집에서~ㅎㅎ)

 

 

아쉬움을 뒤로하고 포장하기로 합니다 ㅋㅋㅋㅋ

방문포장하면

2000원이 세이브 되니 참고하시구용!

 

 

후추치킨이 신메뉴라

후추치킨을 도전해봤어요 ㅎㅎㅎ

모듬감자도 더불어~

카사바는 써비스!

 

 

바른치킨은 이렇게

몇번째 튀긴 치킨인지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너무 믿음직스럽죠?

요놈이 오늘 15번째 튀겨진 치킨입니당 ㅋㅋ

 

 

 

 

 

 

기본 무와 찍어먹는 소금(특이함)

소금이 끝에 약간 코를 찌르는 듯한 맛~

특이했어요 ㅋㅋㅋ

개봉합니당 ㅎㅎㅎㅎ

후추치킨은 적당양의 후추와 잘게 자른 고추가 함께 들어가 있어요!

후추향이 스멀스멀 올라옵니당 ㅎㅎ

 

 

 

 

 

 

 

 

바른치킨 카사바,감자

 

 

 

 

 

이게 감자칩인 줄 알 았는데,

카사바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카사바를 모른 저는...감자칩이 다른데보다 맛잇네?

요렇게만 생각했는 데, 아예 다른 아이였습니다. ㅋㅋㅋ

이거 맥주안주로 딱이네요~!!

저 고구마 튀김?

또 새로운..이름이 있나....

잘 모르는 아재라...ㅋㅋ

저거 너무 맛있었어요!

아기도 잘먹고, ㅋㅋ

입으로 슝슝 빨려들어갑니다아아아~

 

 

감자는 속이 아주 가득차 잇습니다

전혀 딱딱하지않고 부드럽고 입에서 녹네용

어쩔 수 없이 파울라너 맥주를 또 꺼내들고 맥주와 함께 먹습니다.

오늘도 뱃살이 늘어나네요...또르르..

 

 

 

 

 

 

 

 

바른치킨 신메뉴 후추치킨

 

 

 

 

 

후추치킨 비쥬얼 어떤가요?

좋쥬?ㅎㅎㅎ

고추는 청양고추보다 약간 덜맵고 튀김은 바삭하며,

후추향은 한입 베어 먹고 끝 맛에 살짝 올라옵니다

후추 향이 심하지 않으니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

이 조합 괜춘타!

 

 

개인적으로 치킨이 원래 약간 느끼하니까,

고추를 썰어 놓은게 아주 맘에 들구요~

끝에 후추향도 느끼함을 덜어줘서 좋았어요!

속살은 매우 부드러웠어요.

늘 먹는 치킨 말고 새롭고 느끼하지 않은 단백한

치킨이 드시고 싶다면

바른치킨 오산세교신도시점에 가서

직접 포장해서 먹어보세용 ㅎㅎㅎ(포장 2000원할인!ㅋ)

가게서 드셔두 되구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