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화성(동탄)-장모님순대국

맛집여행 2020. 5. 23. 18:26
728x90
300x250

 

오늘은 석우동에 있는 화성순대국맛집 장모님순대국을 다녀왔어요~!

석우동맛집이라고 불린 만한 곳이 맞더라구요.

비린내 없이 깔끔한 맛이었어요!

장모님 순대국 매장 정면입니다.

보통 저렇게 얼굴이 나와 있으면 자부심은 물론,

맛집인걸 뜻하는거 같아요 ㅋㅋㅋ

 

 

왼쪽에는 메뉴판이 보이고,

치즈불닭도 판다고 하네요 ㅎㅎㅎ

저건 못먹어봐서 잘모르겠어요;

좀 특이하죵?순대국집에서 치즈불닭 ㅋㅋ

일단 순대국 가격도 좋고 전체적으로 저렴해보여요.

 

 

 

 

반찬은 셀프에요~

제가 12시에 갔는 데도 손님이 많았습니다.

김치,무채,깍두기 진심 다 맛있었어요.

아주 살~~짝 달아서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맛입니다.!

 

요건 아시죵? ㅎㅎ

순대국에 넣어먹으면 맛이 1.5배 좋아집니당!

저희는 모듬순대와 순대국2개를 시켯어요~

 

장모님순대국 모듬순대

모듬순대입니당 ~

피순대,찹살순대,그리고 편육도 넣어주시네요 ㅎㅎㅎ

사실 편육시킬까, 모듬순대 시킬까 고민했는데,

이렇게 나와주니 너무 좋네요 !!ㅋㅋ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피순대,찹쌀순대,편육 순이에요.

피순대가 원래 이리 맛있나요?

보통 순대국에 들어가는 순대죠?기본순대!

근데 조금 달랐어요~일반적인 피순대와는..

좀 더 수분끼 많고 부드러운 느낌?JMT!

찹쌀순대도 속이 꽉 차고~ 아주 약~간 건조한느낌이지만,

순대국과 먹으면 최고네요!

편육에 있는 쌈장은

여기서 직접 만드시는 거 같아요.

밖에 파는 게 아니라 좀 더 진한 맛이 있었어요.

편육 냄새하나없이 깔끔하게 맛있었네요!쫄깃쫄깃 식감 (편육 다먹음)

 

순대국이 나왔어요!

고기가 어마어마하게 들어 있죠? ㅎㅎㅎㅎ

군침이 돕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안넣고 그냥 한번 먹어봅니다.

간이 살짝 되어있어요.

소금이나, 새우젓은 조금만 넣으셔도 될 거 같아요!

뭣 모르고 막 다 넣지마세요`ㅎㅎㅎㅎ

개운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전혀 비린내 없고 좋아요!

 

 

이젠 부추도 넣어주고 양념장도 넣고 새우젓,후추도 살짝!

썰어놓은 고추를 안넣을수가 없죠?

고추도 살짝 넣어주고!

모든 양념을 넣어주고 또 먹어봅니다 ㅋㅋㅋ

역시 양념장과 고추가 있으니

훨씬 얼큰하고 칼칼한 맛이 좋네요.

 

너무 맛있게 자~~알 먹었습니다.

순대며, 편육이며, 순대국이며, 전혀 비린향 없고 깔끔했어요.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구요.

약간 순대국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거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전혀 거부감없이 드실 수 있을거에요!

물론 원래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맛잇게 드실거같구요!

화성순대국맛집 인정합니다!ㅎㅎㅎㅎ

장모님 붙은데는 다맛있는듯...

장모님감자탕,장모님순대국...ㅋㅋㅋㅋ

저희 장모님도 한 요리 하십니다!

화성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순대국 생각날 때 한번 가보세요~

제 말이 맞을 거에요 ^^

아 참, 화성지역화폐도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용!

마지막 순대국 짤을 올리며 마무리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