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맛집여행 2020. 6. 28. 17:52
728x90
300x250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용인 기흥리빙파워센터 주변에는 기흥 롯데 아울렛, 이케아,그리고 기흥리빙파워센터 까지 이 세개가 몰려있어서, 차량을 주차해두고 걸어서 왔다갔다할 수 있을 정도로 밀집되어 있습니다. 떄로는 이케아를 때로는 기흥롯데아울렛을 그리고 때로는 기흥리빙파워센터를 다녀옵니다. 기흥리빙파워센터 안에 키즈카페도 있고 아이들이랑 가기에도 꽤 괜찮습니다.

 

겉보기에는 투박한(?) 모습인데 정말 가족 나들이코스로 가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바로 앞이 이케아에요

리빙파워센터 안에서 찍은 이케아랍니다ㅎㅎ

층별 안내도 참고하세요! 각 층마다 볼거리들이 있어요

저희 가족은 대충  층별로 전부 돌고 나왔는데한 3시간 걸리는 것 같아요

(빠르게 본다는 가정하에)

대략적으로 크게 둘러보면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지하3층 키즈엔터테인먼트, 팻샵, 푸드코트

 

지하2층 한샘, 에몬스, 리바트, 일룸

 

지하1층 삼성디지털프라자, 까사미아, 시몬스

 

1층 마켓브이, 뷰티센터

 

2층 패션, 이벤트홀, 리빙스토어, 야외공원

 

3층 푸드, 카페

 

4층 메가박스, 아트뮤지엄

 

주차장은 지하3층부터 1층까지 완비되어 있어요

아직은 입소문이 덜났는지 주말임에도 여유가 있었어요

우리 가족은 지하1층에 주차를 해서 가장 먼저 한샘매장이 있는 곳 부터 둘러보았어요

그전부터 관심 있던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기흥 리빙파워센터는 가구관련 매장이 입점해 있는

가구, 가전, 인테리어 복합전시장이에요 . 거기에 아이들이 즐길거리가 다양한 곳이죠

 

 

 

모든 층이 대부분 가구와 인테리어 쇼룸이에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

 

여기 구경하러 오면 딱 좋을것 같네요! 음악에 맞추어 움직이는 장식품(?)인데 신기해서 찍어왔어요.

여기는 지하1층에 위치한 아쿠아가든입니다

여기 너무 좋더라구요

 

 

 

카페 겸 아쿠아리움이라 다양한 물고기들을 보며 빵과 커피를 먹을 수 있어요

아기들이 완전 좋아할 공간!

그리고 바로 옆에 삼성매장이 엄청 크게 있어요

 

삼성매장에서 가전제품과 핸드폰 구경을 좀 하고 바로 옆에 스타벅스에 들렸어요

 

 

그다음에 층을 옮겨서 리바트매장에 왔는데 정말 너무 이쁜 인테리어들 많더라구요

맘같아선 집을 싹다 고치고프네요ㅋㅋ

 

 

 

 

 

마치 드라마세트장 같은  가구들과 인테리어 전시장을 둘러보고

원래 오늘 기흥 리빙파워센터를 찾아온 목적인 야외놀이공원과 루프탑을 가보기로 했어요

가는 길에 에몬스가구점도 보였는데 부부의세계에 협찬된 가구들이 에몬스가구였나봐요

우선 지하3층!키즈엔터, 펫샵, 푸드코트가 있는곳에요

여기 블루밍테디 카페가 있는데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더라구요

사진찍기 좋은 스팟들도 많았어요

 

아무래도 주 소비층을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를 노린것인지 블루밍카페를 포함해서식당가에도 좌식자리가 있더라구요.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을것 같아요!

 

 

 

 

귀여운 곰과 함께 초록초록하게꾸며진 공간이에요

 

지하3층에 아가방 할인매장도 엄청 크게 있어요 세일품목이 많아서 내복이나 사갈까 하다가 귀찮아서 패스ㅋㅋ

 

 

애견인들을 위한 클럽펫월드에요 각종 용품들을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애견인들도 오셔서 구경하기 좋으실 것 같아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내에 다양한 복합문화체험을 할수있는 곳이 많은데

그중 하나인 드림나무극장이에요

아직 오픈은 안했구요

(지금 했는지 모르겠어요.갔다온지 좀 된 터라..)

 

오픈 전에 회원가입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주더라구요 저희도 가입하고 아기가 좋아하는  풍선도 얻어왔어용ㅎㅎ

풍선 하나에 신난 아가😁

각종 키즈카페와 4d체험관 등 오락시설이엄청 다양해서 5살이상 아이들은 정말 하루종일 놀다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해리포터 전시관도 있어요

오기전에 후기 찾아봤을때는 무료체험이랬는데

제가 가보니 유료체험이 됐더라구요

그래서 슬쩍 가격표만 찍어왔어용ㅎㅎ

 

 

이제 지상 2층으로 가봅니당. 아기들을 위한 공간이에요

 

곤충과 파충류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

입구에서 작은 뱀을 들고 계셨는데 우리 아기는 무서워서 가까이도 못갔어요😊

대신 제가 한번 만져보고 왔네요ㅎㅎ

 

 

참고로 신기하게도 기흥 리빙파워센터는 긴급재난지원금이 사용가능하대요

물론 가구매장에서 사용가능한 것은 아니고 입점한 카페와 식당등 한정적으로사용가능한가봐요

사용가능한 매장에는 이렇게 긴급재난지원금 표시가 되어있어요

아무생각 없이 방문했다가 깜놀

근데 우리가족은 이미 긴급재난지원금 다 썼음🤣

그리고 또 놀란건 프라다, 구찌, 페레가모, 펜디, 지방시, 생로랑 등 다양한 해외명품 브랜드도 구매할 수 있어요

 

2층을 슥 둘러보고 야외놀이공원으로 나가봅니다

기흥 리빙파워센터 야외놀이공원에서는 짚라인, 카트레이싱, 짚코스터, 자이언트슬로프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사실 3살 딸을 데리고 기존 후기에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이 크게 있어서

 

그걸 기대하고 왔는데 에어바운스는 이미 없어졌더라구요ㅠㅠ

여쭤보니 그날그날에 따라 에어바운스나  야외수영장 등으로 변경되거나 없을 수도 있대요

 

작게 강아지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으니 애견인 분들은 참고하세용

아쉬움을 뒤로하고 푸드코드가 있는 식당가로 가봅니다

엄청 많은 식당들이 있어서 입점매장을 찍어왔어요 그런데 여기 써있는 매장 말고도 에그드랍, 브라더꽈배기 등

더욱 다양한 매장들이 있어요

 

 

각 매장마다 먹기 편하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새 핫한 타이거슈가도 있더라구요

 

참고로 키즈물놀이장(수영장)인 아쿠아라인과 사계절 눈썰매장은 아직 준비중인 것 같더라구요

물놀이장과 눈썰매장까지 오픈하고 나면정말 아이랑 가기 좋은 곳이 될 것 같아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아직 안가보셨다면 구경 한번 다녀오세요

하루종일 놀다 올 수 있는 곳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