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대원각

맛집여행 2020. 7. 1. 14:1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집에서 중국집 배달을 시켜보았네요 ㅎㅎ

제가 시킨곳은 오산 대원각입니다!

배달의 민족에 보이는 메뉴는 밑에 사진과 같아요 ~

저흰 탕수육+짜장면+짬뽕을 주문 했어요!

곱빼기로 1000원만 추가하면 되서, 짜장,짬뽕 둘다 곱빼기로 ㄱㄱ

 

 

양이 아주 어마무시합니다

1000원의 위력이란? ㅋㅋㅋ

 

짬뽕입니당 ㅋㅋ

짬뽕곱배기는 면이 따로 와요.

아주 배가 터져나가는 줄 알았어요.

걸죽하지않고 깔끔하면서 매운맛입니다.

어제 약주했으면 오늘 정말 해장 제대로 할뻔했어요 ㅋㅋㅋ

콩나물도 들어 있어서 더 시원합니다.

 

짬뽕.짜장면

 

짜장면은 면이 담겨져 나와요.

짜장면 건데기를 많이 다져났어요.

그래서 면먹을떄도 고기나 양파등이 흡수된답니당 ㅎㅎ

양 깡패고 약간 달짝지근하면서도 맛있습니다.

 

탕수육세트인데 요렇게 만두도 줘요

만두도 많이 눅눅하지 않고 맛있음!

탕수육 너무 맛있네요! ㅎㅎ

 

 

점심을 이리 배불리먹어서

저녁에 배가 고플지 모르겠네요!

무튼 대원각 여긴 해장하고 배터지게 먹기 아주 좋네요!

맛도 양도 좋습니다.

맛집 인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