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초밥맛집- 스시k(스시케이)

맛집여행 2020. 7. 6. 19:19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오산 수청동에 위치한 스시k(스시케이)를 다녀왔어요!

오산대역이랑 가까워서 교통이 편리한거 같아요~ㅎㅎ

요즘 오산대역 주변으로는 이 동네가 핫합니다.

거리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초밥집에 이렇게 수조가 보이는 곳은 좀 드물죠?ㅎㅎㅎ

신선하겠구나!라는 느낌을 많이 받고 들어갑니다.

 

내부인데요.

가게는 아담한데, 층고가 매우 높아서

널찍한 느낌이 들고 초밥집 다운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흰 스시케이초밥2인세트와 왕새우튀김(5pcs),새우 튀김을 주문했어요!

 

기본 셋팅이구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와사비.

1인당 1개씩 죽이 나오는 데,

저 죽이 맛있는 지 딸내미가 두개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간이 아주 잘 되있어서 맛나더라구용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

신선하고 회도 두껍고.

기본 셋팅인데, 계속 먹고싶어지는..ㅋㅋ

 

 

스시케이초밥2인세트가 나왔습니다!

너무 먹음직 스럽죠?

장어가 충격이었어요.

저리 큰 장어초밥은 첨봄..ㄷㄷㄷ

참치,연어,간장새우,새우,광어,와규,장어,조개,갑오징어,롤

요렇게 구성 되어 있더라구요

 

 

사진찍는 동안 우동이랑 새우가 딱 나오네요 ㅎㅎㅎ

 

와규는 큼직하고 담백했어요.

씹는 맛이 가득할 정도의 양이고,

연어는 역시나 사르르 녹네요!

 

 

장어 엄청나쥬? ㅋㅋㅋㅋ

첨봤습니다 .초밥에서 이리 큰 장어는!

롤도 괜찮았고, 새우도 속살이 많이 차있었어요.

참치,광어,새우,조개,갑오징어 다 입에 쏙쏙 들어옵니다.

새우에 찍어먹는 저 소스가 초밥먹을 때 그 약간의 느낌함을

상쇄시켜줄 정도로 달달하고 맛잇엇네요.

 

 

초밥 비쥬얼을 보시라~^^

새우튀김우동이에요 ~

새우도 튼실하고 우동도 면에 간이 다 베여 있었어요~

초밥집가면 우동이 우동따로 국물따로인 집이 많은데,

우동만 먹어도 맛있었음. 간이 잘됨.

마무리로 사장님이 주신

조각 케잌을 한입하고 ㅎㅎㅎ

참, 나오는 길에 매실음료가 있어서 먹었는 데,

레알 꿀맛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찍질 못했네요 ㅜ

배 두둑히 기분 좋게 나왔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