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역치맥 -통파이브

맛집여행 2020. 7. 16. 21:4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요즘 밤에는 아주 선선해서

야외에서 맥주한잔 먹고 싶을때가 있죠?

얼마전에 간단히 맥주한잔하러 동탄역근처에

위치한 통파이브를 다녀왔어요!!

알고 봤더니 통파이브가

체인점이었군요!!

간단하게 먹을 생각이엇어서

사진이 별로 없어요 ㅜ ㅜ

 

 

 

동탄앨리스빌 바로 옆으로

길하나만 건너면 통파이브가 보입니다.

 

게가 아주 깔끔햇어요.

그래도

저희는 밖에서 먹고 싶어서

자리를 밖으로 잡았답니다 ㅋㅋㅋㅋ

 

 

세트메뉴가 4개있더라구욤

적힌 메뉴만 봐도 양이 아주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배가 많이 고픈 상태가 아니라서

순살블랙페퍼치킨에

맥주하나씩 주문했어요!!

 

 

 

 

 

맥주가다양하고 이름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활력맥주.박력맥주.페일에일.사랑해.크로넨버그블랑

생맥주!!

저흰 활력맥주.사랑해.페일에일을 주문해봤어요.

페일에일은 얼마전에 lg홈브루로 먹어봐서

이미 맛잇다는 생각이 있엇죠 ㅎㅎ

 

 

 

 

 

요게 사랑해맥주

 

 

 

 

페일에일.활력맥주.사랑해

맥주입니다 ㅎㅎㅎㅎ

페일에일은 약간 달콤하고

과일향의 맥주

활력맥주는 시원한 생맥 기본맛의 느낌

적혀잇는데로 되게 청량함의느낌

사랑해맥주는

달콤한 밀맥주의 향이 많이 낫어용

 

 

 

 

 

무엇보다 밖에서

시원하게 맥주와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매장안이 더 시원하긴햇지만 ㅋㅋㅋㅋㅋ

블랙페퍼치킨인데요.

끝맛이 알싸하게 후추맛이나고

양념이 너무 맛잇엇네용

느끼함없고 맥주랑 너무 잘 어울렷습니다 ㅋㅋ

동탄역근처에서 간단히 맥주 한잔하기 좋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