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피자배달- 피자파는집

맛집여행 2020. 7. 19. 13:00
728x90
300x250

 

 

녕하세요.

 

어제는 오산 궐동에 있는 "피자파는집"에서 테이크아웃을 해왔어요!

밤에 갑자기 치킨이랑 피자가

급땡겨서 갔다는 ㅎㅎㅎㅎㅎ

요기가 피자파는 집 정문입니다.

갑자기 땡겨서 간터라, 이미 날이 어두워졌어요! ㅋㅋ

어둑어둑.

원산지 표시입니다.

가게 입구 바로 옆편에 대문짝만하게 붙어 있습니다.

대부분이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어서 찍어 왔어요! ㅋㅋㅋㅋ

미리 예약하고 간 터라, 금방 음식을 받아 올 수 있었어요!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각종 소스들입니다. ㅋㅋㅋㅋ

어마어마하쥬? ㅋㅋㅋㅋㅋ

치킨에 뿌리는 순한맛 양념소스,매운맛 양념소스

피자용 머스타드소스, 파만산치즈,핫소스

 

단골이 됐으면 좋겠다.

사실 찾아주신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해요.

문구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자아~피자와 닭다리, 스파게티를 이제 개봉합니다 !

 

빵끝까지 맛잇게 엣지까지 완벽하게 !! ㅋㅋㅋㅋ

맘에 드는 문구가 많군요

저희는 세트메뉴인

원하는 피자반반(R)+스파게티1+닭다리 + 콜라 메뉴를 주문했어요!

피자는 더블바베큐불고기,불닭쉬림프를 주문하고,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선택했어요!

치즈오븐스파게티는 3천원에 드리는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

 

 

더블바베큐불고기,불닭쉬림프입니다. !!

더블 바베큐불고기는 저희 딸이 아~~주 잘먹었어요!

달달하니, 누구나 먹어도 맛있어 할 맛이었어요 ㅋㅋㅋ

치즈도 잘 늘어나고 불고기도 깔끔했음!

불닭쉬림프는 소스가 매콤해서

너무 맘에 들었네요!

새우도 도톰하고~!

불고기와 불닭 조합이 좋았어요!

더블바베큐불고기 한번 먹고 불닭쉬림프 한번 먹으면

입안이 깔끔! ㅋㅋ

 

치즈오븐스파게티입니다.

뭔가 사람 눈 두개, 발그레한 볼, 그리고 입 같네요 ㅋㅋㅋㅋ

치즈 오븐 스파게티 개인적으로 배달 치고 너무 맘에 들었네요!

딸도 아주 잘먹구요.

퍼진 느낌도 없고, 면도 탱탱했어요!

토마토 향 가득하고 맛있었음!

맛있겠쥬~?

 

치킨이 대박이었는 데요.

6개들어 있는 데,

정말 어마어마하게 컸습니다. 닭다리가..ㅋㅋㅋ

밑에 보시면 크기가 ...ㄷㄷㄷ

크기도 크긴데 치킨도 바삭하고,

살도 쫄깃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운 양념 소스 뿌려먹으니

정말 꿀맛 이더라구요!

치킨이랑 피자,스파게티 세마리 토끼를 잡고 싶으시면

오산 피자파는집에 배달 혹은 테이크아웃해서 한번 드셔보세요!

만족하실 겁니다 ^ ^

728x90

'경기,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산-덕성족발  (2) 2020.07.25
동탄-덕꾼오리바베큐  (4) 2020.07.20
동탄역치맥 -통파이브  (2) 2020.07.16
동탄 돈까스집 -경양카츠 동탄점  (6) 2020.07.15
오산초밥맛집- 스시k(스시케이)  (4) 2020.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