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덕성족발

맛집여행 2020. 7. 25. 11:0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날씨가 쌀쌀하고

우중충해서 집에 쭉 있었네요 ㅎㅎ

덕성족발이라고

오산에만 있네요!

체인점인줄 알았더니..ㅎㅎ

아주 오랜만에 여기 주문해봤어요!

간장달인이 직접삶는 덕성족발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이집에서 배달 시켰어요 ㅋㅋㅋ

양이 조금 들어있긴 하지만,

정말 맛있는 무말랭이!ㅎㅎ

양파 짱아찌에요~

저는 양파보다 저기 고추를 더 좋아합니다. ㅋㅋㅋ

짭쫄하고 매콤하니 맛있어용

족발보다는 밥에 잘 어울릴 깻잎 ㅋㅋ

밥에 싸먹었네요 ㅋㅋ

 

마늘과 새우젓

새우젓은 다른데 비해서 농도가 아주 진합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쌈장에 많이 찍어 먹는 편인데 ,

여기 새우젓은 잘 찍어먹어용 ㅋㅋ

와이프가 극찬하던 겉절이.

전 잘모르겠지만,

쨋든 여기 겉절이는 배추가 좋아서

양념을 안해도 이미 달달할 것 같단 느낌이 들어요 ㅎㅎ

리뷰를 남기면 주는 계란찜

이건 저희 딸내미 꺼 ㅋㅋㅋ

살짝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애기가 먹기에 적당한듯!

콩나물국은 음...

그냥 대부분 음식들이 단짠단짠이어서

양념을 덜 한 거 같아요~ㅎㅎㅎ

시원한 콩나물 향나는 물먹는 느낌입니다.

족발 윤기가 느껴지나요? ㅎㅎㅎㅎ

기름이 좔좔 흐릅니다~

예전에 신의족발은 쫄깃쫄깃한 맛이라면,

여긴 보쌈먹는 느낌?

약간 푸석하면서도 부드럽습니다.

딸내미도 잘먹었음.

저도 오랜만에 여기서 시켜먹었더니

새롭게 또 맛있었네요.

 

애기 밥은 옵션.

오랜만에 칭따오와 함께 냠냠

 

팔도비빔면도 2개 싹 ~끓여서

먹어주면 짱입니다 ㅋㅋㅋ

팔도 비빔면이 먹고 싶어서

일부러 막국수를 안 시키고,

먹었더랬죠!

요런 조합으로 먹으면 정말 최곱니다!

치킨먹을땐 라면, 족발엔 비빔면,

피자는...안되겟네요 ㅋㅋㅋ

너무 배불리 자~~~알 먹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