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중식당,가족모임,회식장소 - 동탄 몽연

맛집여행 2020. 7. 28. 22:5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았죠?

동탄에 있는 중식당 몽연을 다녀왔어요!

위치는 동탄 북광장쪽에 위치해 있고, 주차는 몽연 바로앞에 공영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지하주차장도 있긴 하더라구요!

창문으로 날씨 좋은게 보이네요!

하늘이 너무 파랗고 예쁘더라구요 오늘!!ㅎㅎ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여기가 바로앞 공영주차장!

주차편해서 좋더라구요!

뭔가 고급진 레스토랑 느낌입니다.

 

일반 중국집이 아니라,

정말 중식당 느낌이라 약간 힐링되네요.

마시는 차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거에요~ㅎㅎ

 

 

가게 분위기

굉장히 깔끔하쥬?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회식에도 좋을 거 같아요!

 

 

가게 내부가 맘에 드는 인테리어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찍어봤네요! ㅋㅋㅋㅋ

 

세트메뉴가 따로 있어서 손님모실 때도 좋을듯!

저희는 해물짜장,삼선짬뽕,탕수육을 주문했네요!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아가가 탕수육,짜장 좋아하는데....

오늘 새벽5시에 일어나서 홀린듯이 놀다가,

잠이 들어서..

옆에서 자는 중...

 

뭔가 느낌이 나는 맛으로 승부할거다!

라는 것처럼 튀긴 탕수육만 뙇 놓여있습니다 ㅋㅋㅋㅋ

먹어본 결과론 맛있어요! 기대했던거보다

더 맛잇어서 다행입니다.

탕수육 못하는 집 가면, 약간 고기의 비릿한 향이 남아 있는 데가 있어요!

몽연은 고기도 아주 적당히 잘 익었고,

겉도 아주 바삭했습니다 ㅋㅋ

탕수육 다 먹고 나왔다는....

너무 맛있었네요!

 

탕수육 먹는 중~ 짬뽕이 짠!

나왔어요 ㅋㅋㅋ

이미 많이 없어진 탕수육 보이나요 ?ㅋㅋㅋ

저흰 둘다 찍먹입니다!

 

전복이 이리 크게 들어가네요 ?놀람

새우도 홍합도 아주 큼직하고 좋았네요.

음..면보다도 국물이 아주 얼큰하고 칼칼했습니다.

국물은 완전 제 스타일 ! ㅋㅋ

면과 국물을 같이 떠먹어야 정말

맛잇더군요!

싱싱한 버섯,오징어,그리고 생선 살도 들어 있었어요.

해장으루 딱! ㅋㅋㅋ

안그래도 어제 소주 한병을 먹어서.... 해장잘했습니다~

해물 짜장이 나왔습니다!

비벼비벼~

쉐킷쉐킷!

 

면이 수타한 느낌이 들었어요!(확실치 않음...ㅋㅋㅋ)

쫄깃쫄깃하니 탱탱하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새우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적어도 8마리는 먹은듯?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화수분 새우...ㅋㅋㅋㅋ

중식당 와서 새우로 배터질수도 !

해물로 아주 씹는 재미가 있었어요!

배부르게 자~알 먹고 왔습니다 ^^

개인적으로 회식이나, 가족모임 있을 때 괜찮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룸도 아주 깨끗했거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