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 돈까스집 -경양카츠 동탄점

맛집여행 2020. 7. 15. 19:55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한창 경양카츠가 인기였는데

알고보니 동탄에도 생겼더라구요!

우선 경양카츠 동탄점 주차는

삼현빌딩내부에 주차하셔도 되고

자리가 없으면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셔도 무료에요!

워낙 웨이팅이 있다고 들어서

저희는 오픈 시간 맞춰 갔더니

내부에 주차도 가능했고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입구부터 가게가 너무 이쁘네요.

 

경양카츠 지역별 체인점마다

모두 같은 인테리어던데

너무 센스있는 것 같아요

 

들어가기 전부터 감성돋고요

동탄 돈가스 맛집 경양카츠 동탄점 내부도

외부와 마찬가지로 센스있는 인테리어에 두번 놀랍니다

 

오픈시간 맞춰왔음에도

바로 손님이 가득차서

풀샷을 찍을 순 없었지만

 

이렇게만 보아도 이쁨이 느껴지지요?

 

동탄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경양카츠 동탄점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특 등심카츠와 치즈카츠그리고 경양우동을

주문했어요

 

경양카츠 돈까스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정독하던 중,

특등심카츠가 먼저 나왔어요

 

 

너무 정갈하죠?

경양카츠의 특징인것 같아요

이런 정갈하고 센스있는 구성!

 

뒤이어 바로 치즈카츠도 등장했습니당

치즈가 야들야들 살아있어요

두 카츠 세트를 같이 찍으니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밥위에 올라간 미니계란후라이 너무 귀엽네요.

경양카츠가 좋은점이

밥과 함께 국수, 양배추샐러드, 갖은 소스 등

돈까스를 제외한 모든 것이 무한리필이 됩니당

특히 국수 너무 맛있어서 두번 리필했어요!!

한참 먹다보니 우동이 나왔어요

우동은 아이를 위해 주문했는데

딱 먹기 좋게 슴슴한 간이라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요 고추소스가 대박입니당

꼭 같이 드세요!

돈가스의 느끼함을 꽉 잡아줘요

 

 

등심카츠는 와사비를 넣은

소스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바삭바삭 촉촉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치즈카츠는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다만 전체적으로 돈까스의 양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라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고 왔네요!

한끼 정갈하게 대접받는 느낌으로

돈가스를 먹고 싶으시다면,

그리고 감성적인 인테리어의 동탄 데이트 장소 찾으신다면,

동탄 돈까스 맛집 경양카츠 한번 가보세요!

매일 11:30 - 15:00 Last Order 14:30

매일 15:00 - 17:00 Break Time

매일 17:00 - 21:00 Last order 20:3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