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푸라닭치킨 후기 (PURADAK)

맛집여행 2020. 7. 17. 23:0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주말엔 친구네 집에 다녀왔습니다.

술을 어마어마하게 먹엇.....

 

친구덕에 푸라닥치킨을

이제서야 처음 먹어봅니다 ㅋㅋㅋ

 

뭔가 시그니쳐 느낌이 확 나더라구요.

백 같았습니다 ㅋㅋㅋㅋ

검정색에 깔끔한 금색 표기.

가방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특이하게 단무지 스런 무 더라구용?

무 포장지도 너무 이쁘네요 ㅋㅋㅋㅋ

노랑머리 ㅋㅋㅋ

 

뭔가 이쁨이쁨

 

 

오늘의 메뉴는

블랙알리오 치킨입니다

 

 

맛잇겟쥬?

양념이 아주 진하게 베어 있었어요.

마늘은 엄청 바삭하더라구요.

온기가 있어서 눅눅할줄 알앗지만

바삭함

저 양념 엄청 맵더라구요 ㅋㅋㅋ

생각없이 햝아먹엇다가

겁나매움...고추?와사비느낌가득 ㅋㅋㅋ

진한 간장소스맛이 가득햇어요.

전 튀김이 많은 치킨보다 오븐치킨을 좋아합니다 ㅋㅋㅋ

튀김이 너무 많으면 느끼하더라구요.

푸라닭은 오븐에 구워서 딱 좋앗음!

속촉겉바 제대로엿구요.

치킨무가 엄청맛잇엇음

단무지컬러여서 단무지인줄 ㅋㅋㅋ

오븐에 한번굽고 살짝 튀겨서 그런지

깔끔담백한 맛이엇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