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평일 강남 카카오 노티드 다녀온 후기 (feat. 대기시간)

맛집여행 2021. 8. 27. 17:14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위에 노티드 카페가 들어왔어요!

카카오X노티드 콜라보!

핫플 좋아하는 제가 이런 곳에 구경 안갈 수 없지요 ㅋㅋ

평일 낮 점심시간에 부리나케 다녀왔습니다.

너무 귀엽죠?!

카카오 캐릭터들과 노티드도넛 스마일 마크가 너무 잘어울려요.

한참전에 강남 카카오샵 내부수리중인것은 보았는데

그게 노티드도넛이 들어오려고 그랬나봐요.

그외에도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싹 바뀌었더라구요.

훨씬 세련스러워진 강남 카카오프렌즈샵이랍니다!

요새 핫한 춘식이도 있어요!

너무 귀요워요

강남 카카오 노티드 카페 곳곳에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 포토스팟이 많아서

데이트장소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1층에는 여전히 카카오 브랜드 관련 캐릭터굿즈가 가득합니다.

노티드도넛이 있는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너무귀여웡>_<

여유가 되면 곳곳 다 구경하고 싶었지만

바로 회사에 들어가야해서 휘리릭 노티드가서 도넛만 사가려구 했어요.

그런데 이게 머선129

언뜻봐도 대기줄이 심상치 않음이 느껴집니다 ㅋㅋ

모두 여성분들로 구성된 대기줄이 거의 두세줄은 이어져 있더라구요..ㅋㅋㅋ

역시 노티드는 노티드네요...

아직 강남 카카오 노티드는 광교나 제주처럼 대기예약 시스템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오늘은 그냥 구경만 하는것에 만족합니다.

이날이 평일 목요일 12시반쯤이였어요!

평일에 가실분들은 애매한 오픈시간에 방문하셔야 쉽게 노티드도넛을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강남 카카오 노티드에만 있는 디저트류가 많은 것 같았어요.

일반적인 노티드도넛에 없는 종류가 너무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에 다시 오기로 합니다.

카카오가 참 열일하네요.

노티드랑 콜라보라니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