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육풍프리미엄점

맛집여행 2020. 10. 19. 19:05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원동에 위치한 육풍프리미엄점을 다녀왔어요~

육풍은 회식이나, 친구들과 몇번 와본 곳이에요 ㅎㅎ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았죠?

 

 

고기 관리가 투명하고 아주 잘 관리되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뭔가 믿음직 스럽죠?

 

이벤트로

네이버예약을 하시면

레드락 생맥주 1잔이 무료니

방문하실분은 꼭 네이버예약을 하시고

시원한 맥주한잔 드세요 ^^

프리미엄육풍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ㅎㅎㅎ

예전에는 샤브샤브나 볶음밥을 자유롭게 먹는

이런 서비스가 없었는 데,

최근 몇년사이에 생긴거 같네요!

수제비를 먼저먹고 칼국수를 먹고 죽을 먹는게 순서에요!

 

평일 점심 특선도 있고,

저희는 삼겹살 3인분+목살1인분을 먹었네요!

기~~~일쭉한 레드락 시원하게 한잔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ㅎㅎ

 

주말 완전 점심시간이라 아니라서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ㅎㅎ

요즘 점심시간 저녁시간 피해서 밥먹으러 다닌다는...ㅎㅎ

 

여긴 고기가 숙성된 고기라,

퀄리티가 남다릅니다.

회식으로도 몇번 왔었어요 ㅎ

구워봅시다 ㅎㅎ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다 구워 주셔서 편해요!

 

우리의 삼겹살입니다 .ㅎㅎㅎ

고기 비쥬얼 좋죠?

고기가 약간 향긋하면서도 고소합니다.

물론 부드럽구요 !

gif로 한번 쏴악 봐주시고 ㅎㅎ

요즘 와사비가 왜이리 좋은지..

와사비도 살짝 올려주고

쌈으로 싸서 한번 먹어주니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ㅋㅋㅋ

 

요기는 셀프바에요!

셀프바에는 간장게장, 뭐 샤브샤브 재료들

다양하게 많습니다.

위에는 핸드폰거치대도 있음..(아가들을 위한)

요쪽은

샤브샤브,수제를 다 먹고 난 후의

볶음밥이나 죽 만들어먹는 재료들입니다. ㅎㅎ

밥은 무한 공짜!

 

오른쪽에 보이는 사진이

기본으로 나오는 샤브샤브와 오뎅 3개!

부족한 부분은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 되구요

오뎅을 먼저 먹어주고 요걸루 수제비를 !

수제비 찐맛입니다 ㅋㅋ

 

수제비는 기본으로 먹고

이제 양념장도 좀 넣어서 칼국수를 호로록

마지막 입가심으로

목살을 시켰습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론 목살보단 삼겹살이 맛있었어요!

목살과 남은 칼국수를 흡입하며 나왔습니다.

고기만 4인분시키고 나머지것들이

모두 무료이다 보니,

가성비 갑이네요 ㅎㅎ

나올땐 1인당 1개씩 아이스크림을 손에 들구~ ㅎㅎ

손님을 위한 배려가 많더라구요.

안경닦이,치실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고기만 시키면 샤브와 함께 간장게장 그리고 셀프바가 있어서,

아주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삼겹살이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728x90

'경기,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산 해물탕맛집 모해  (2) 2020.10.27
오산 순대국 맛집 - 최미삼 순대국  (0) 2020.10.27
동탄 조가네 갑오징어  (2) 2020.10.19
안성 스타필드 후기  (2) 2020.10.13
동탄 장지동 카페 - 아이킨예  (4) 2020.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