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해물탕맛집 모해

맛집여행 2020. 10. 27. 19:4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선배가 사시는 집근처에 해물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세교 "모해"라는 해물탕 맛집입니다.

 

 

입구가 주황색 조명으로 따뜻한 느낌이 드네요.

날씨가 춥지않고 선선할때 밖에서 먹으면 더 좋을 거 같았어요 ㅎㅎ

 

 

 

해물탕은 39,000원부터~!!

소/중/대로 39/49/59 가격대입니다.

5명이서 대/59000시켰는데, 배불리 엄청 잘 먹었습니다.

기타 알탕 아구탕,꽃게탕,홍합탕도 있더군요 ㅎㅎ

 

 

 

 

 

 

전국에서 제일싸고 양많고 맛있는 집이라고 적혀있어요! ㅋㅋㅋ

근데 정말입니다!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저희는 왕해물탕만 먹어서

나머지 메뉴는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

메뉴판을 발로 찍었네요..ㅜ

죄송합니다. ㅎㅎ

 

 

 

"해물탕은 센불로 끓이면 금방 짜지므로 음식이 나오고 몇분후에 약불로 끓이다가 짜지면 유수를 넣고,

산낙지는 익은 후에 눈밑으로 잘라야 먹물이 터지지 않습니다 "

라고 적혀있어요 !

 

 

 

 

식당은 아담하고

뭔가 선술집?느낌이 났어요!

노란 조명이라 좋았어요!

(노란 조명 좋아합니다...ㅎㅎ)

 

 

 

 

기본반찬입니다.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기본 세팅!!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비쥬얼이 장난 아니었답니다 ㅎㅎㅎ

 

 

 

크기 보이나요? ㅋㅋㅋㅋ

소주잔과 제 손으로 크기를 한번 봤네요!!

어마어마하게 컸습니다.

대 짜의 위엄인가요..ㅋㅋ

 

뭐 없는게 없었습니다.

새우,조개,알,버섯,홍합,게,낙지,전복 등등

일단 냄비가 어마하게 커서 약간 싱거워 보인다고해야하나?

비쥬얼은 그랬어요~

 

근데 전혀 싱겁지않고 정말 맛있었네요.

전복도 실하고 게도 한마리 통째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국물이 뭔가 해장하는 느낌?ㅋㅋㅋ

 

사리는 기호에 맞게!

저흰 라면 사리로...

라면사리를 4개나 먹었다는...ㅋㅋㅋ

국물이 끝내줬어요!

수제비도 있고 우동사리 등도 있었어요!!

참고하시구요.

 

 

게 보이나요 ?ㅋㅋㅋㅋㅋ

통째로 들어가있쥬?

배 두둑히 먹고 왔네요!

세교에 위치한 "모해" 가성비 정말 갑입니다.!

해물도 튼실하고 싱싱했고,

무엇보다 국물이 계속 술을 부르더라구요~

너무 잘먹고 왔네요!

다음엔 아내와 함께 와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