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짠테크,정보공유

아이단백질 모닝파파 초유단백질

맛집여행 2020. 11. 28. 19:3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날씨가 아주 많이 추워졌어요!

추워진만큼 아이 건강도 더 챙겨야겠죠?

아이가 워낙 활동성이 좋아서

이런 단백질 한번 먹여보는 건 어떨까해서

모닝파파 초유단백질,

우리아이 단백질을 먹어봤어요!

 

소 너무 귀엽죠? ㅎㅎㅎ

모닝파파 초유단백질 제품인데요.

단백질,칼슘,아연,비타민,아미노산,유산균 등

어마어마한 종류의 성분을 가지고 있어요.

총10포 들어 있습니다.

 

 

 

 

어른도 운동할때 단백질을 보충하는 것처럼

아이들도 성장호르몬분비를 위해서

단백질이 아주 중요하다는 점!

면연력이 약하거나 편식,에너지소모가 많은 아이,

그리고 채소,과일 섭취가 적은 아이에게

더 좋을 거 같네요!

 

 

유통기한은 한 2년정도 되네요!

아주 길죠?

 

먹는방법이 아주 간단하고

쉽게 설명되어 있어요

물70ml (우유100ml)+ 초유단백질밸런스업1포 + 흔들기

 

 

 

어른들도 단백질 보충제 사면

보충제먹을 통 주죠?

아가거도 아주 귀여운 컵을 동봉해줍니다 ㅎㅎ

 

리뷰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

 

컵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제가 가지고 다니고 싶다는...

70ml의 물양과

100ml 우유양이 찍혀 있어서

조절하기 아주 쉽구요.

 

요렇게 10봉 들어있어요!

가격은 1박스에 27000원!

 

펼쳐 놓고 보니까 너무 귀엽네욧 ㅋㅋㅋㅋ

 

포장도 아주 깔끔하고,

먹기도 편하고 좋아요!

아침에 어린이집 가기전에

배고프니, 한잔씩 먹고 가면 될거같아요

 

안에 요렇게 필터할 수 있는 캡도 들어있습니다.

70ml물이 많은 양이 아니라서,

아이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맛은 달달한 코코아맛!

먼저 70ml 물을 붓고,

1포를 뜯어서 계량컵에 넣습니다.

그다음엔

쉐킷쉐킷~!

 

자 이제 딸에게 전달식 ㅎㅎㅎ

쑥스럽게 받더니 꿀꺽꿀꺽 먹네요!!

코코아맛이 달달하니 좋아서

애가 아주 자~알 먹네요!

단백질은 신체조직 구성에 아주 중요한 영양소이므로

근육,뼈,피부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아주 중요하겠죠?

착하고 좋은 성분으로

우리아이 건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봅시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