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평택 소갈비살 엘지로가든(feat.냉면맛집)

맛집여행 2021. 5. 19. 21:51
728x90
300x250

위치 : 경기도 오산시 엘지로 224 어디로가든 엘지로가든

번호: 031-667-9997

 

안녕하세요.

 

 

꽃등심,소갈비살,양념소갈비살,생삼겹살 끝!

메뉴가 많지않아서 좋습니다.

저흰 소갈비살 3인분 + 김치찌개 + 냉면 + 비냉+음료 까지..

낮부터 거하게 먹즈아

기본찬입니다.

반찬이 다 맛있었네요.

시금치도 순두부도 저기 김치도!

(무슨김치인지 안떠오름..)

 

쌈과 마늘,쌈장,그리고 양파채~

 

소갈비살 3인분을 시켰습니다!

먹음직스럽쥬?

요렇게 연기 빨아들이는 거 좋더라구요!

깔끔하니 ㅎㅎ

앞에 사람도 잘보이구 ㅋㅋㅋ

 

자~이제

구워먹어봅시당!

오랜만에 먹는 소갈비입니다 ㅎㅎ

 

우리 애기 계란찜 ㅋㅋㅋ

혼자 다먹음..

맨날 계란찜은 잘 손을 못대겟네요.

딸내미꺼라..ㅋㅋ

 

잘 익어가는 우리의 소갈비살!

소갈비살은 애기 주기엔 좀 힘들어요 ㅎㅎ

약간 덜익혀서 먹어야 야들야들한데,

바싹 익히면 또 질겨지고..

어른들이 먹기엔 좋구요!ㅎㅎ

 

갈비는 좀 느끼하니,

김치찌개를 얼큰하게 시켰슴다 ㅎㅎ

단짠단짠하네요.

 

반 익었으니,

나머지 더 올리고 ~

쉐킷쉐킷~

 

와 물냉/비냉 둘다 존맛탱 ㅋㅋㅋ

여기 점심시간에 냉면먹으러도 와야겠어요 ㅋㅋ

물냉 비냉 둘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물냉이 너무 맛있었네요!!

추천추천 ㅋㅋ

마지막으로 고기굽는 짤을 남기며~

728x90